2011年9月28日

110927~28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 32BAR
轉載請註明皮啾TATT


HANHAE : 일찍자야지 빠빠이
要早點睡了 掰掰一

-

ZICO : 스트릿알앤비 쫄깃하고 꽂히는아티스트 추천좀..!
뻔하디뻔한사람들말구!!
좋은예 ) the dream,ginuwine,tyrese
請推薦我一些會讓人上癮的街頭R&B藝人..!
不要那些有名(?)的!!
好例子 ) the dream,ginuwine,tyrese

有權 : 나에게도 좀 
RT : 스트릿알앤비 쫄깃하고 꽂히는아티스트 추천좀..! 
뻔하디뻔한사람들말구!! 
좋은예 ) the dream,ginuwine,tyrese
也推薦一些給我

-

B-BOMB : 광주도착!!! 
엄청나게 사람이 많다;;ㅋㅋ
到達光州!!!
這裡人好多;;ㅋㅋ

-

ZICO : 제이코올~~~ㅜㅜㅜㅜㅜ
너무 오래 기다리게했자나. 
보상을 이제야 하는구남 
J Cole~~~ㅜㅜㅜㅜㅜ
我等你等好久了.
但至少你現在在彌補我們等待的時間了

-

宰孝 : 달려라종환이 힘들다고찡찡대서 휴게소와서 하늘보는데 별이 쏟아진다 별 이유없이 기분좋아졌어

宰孝 : 달려라종환이는 내가 종환이형을부르는애칭임 
나는 달려라종환이와 블락비의 안전을 위해 안자고 종환이의 잠을 쫓아내주고있음.. 
애들은 꿈나라에 이미가있음.. 
근데 나도 넘졸리다 자고싶다.. 
衝阿鍾煥尼是鍾煥哥幫我取的綽號
為了BLOCK.B的安全我正努力的不讓鍾煥哥在方向盤上打瞌睡..
孩紙們都已經進入夢鄉了..
我也好睏我想睡覺..

宰孝 : 종환이형이 혼자 운전하면
자기도 모르게 졸리다고 위험하다고 
옆에서한명 계속말걸어달라고
부탁해서 그나마 차멀미안하는 내가 불침번하는거임.. 
난그래도 타고가는거지만 
종환이형은운전하느라 힘들다고 찡찡이모드ㅋㅋ
우리종환이형보면 잘챙겨줘요! 
當鍾煥哥自己開車的時候 
因為他很睏然後這樣很危險
所以他都會叫我們其中一個陪他..
他叫我們陪他講話然後幾乎每次都是我因為我不會暈車..
但至少我只是坐車的 
鍾煥哥因為開車很辛苦所以他開啓了抱怨模式ㅋㅋ
讓我們一起注意鍾煥哥吧! 

宰孝: 시크한달려라종환이♥♥♥
Chic速度鍾煥尼♥♥♥

太一 : 모기닮았다
 他好像蚊子

宰孝 : 여긴환이랑나빼고전멸임..
나 오늘 광주왕복 한숨도못잠...ㅋㅋ
애들은다뻗었다 
除了我跟鍾煥尼大家都睡死了..
在來回光州的這段路上我一點都不能睡...ㅋㅋ 
孩紙們都睡得好醜

有權 : 동의
同意

太一 : 우린 무서운얘기중
我們在講鬼故事

 宰孝 : 우리 종환이형은 달샤벳누나들의 노래를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옆에서 춤을춰준다
我們鍾煥尼喜歡DALSHABET奴那的歌
我在他旁邊跳給他看

有權 : 두차 간격이 너무 벌어져서 ㅋㅋ

*在宰孝那車有造型師미혜.민영.B-BOMB.KYUNG*

*在太一有權車上的人都醒著*

-

PSYCOBAN : 現在正在用簡訊煩xenomixx跟Block.B的ZICO

PSYCOBAN : 他應該不知道我是誰吧
RT 如果你認識Block.B的宰孝,煩他
他正在努力不打瞌睡

-

ZICO : 바빌레이 strange clouds 노이즈를 메인테마로 잡으니 러프한 맛이 일품... 
멋지당!
랩은 위지가 떡발랐다
用strange clouds的噪音當主要旋律帶給它一種很棒沒加工過的感覺...
超級酷!
Lil Wayne rocked the rap part, of course
(翻中文好怪所以沒翻XD)

-

CR : BBINTL

ZICO推特首頁(?)更新!

-

BNS : coolest K brand must be BNS in a couple of years, right BBC?^^ 
" Aston Martin 'coolest UK brand' bbc.in/oVeb0Z"

-

鍾煥哥好辛苦ㅜ
為了我們塊逼你要懷挺阿~~~
然後安宰孝你能睡就多睡點
上次那飯拍我看的超心疼的ㅜ

李逼蹦你超性感(噴血倒地)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