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23日

110920~23 BNS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 32BAR
轉載請註明皮啾TATT


KYUNG : 생존신고!
 生存報告!

-

HANHAE : 팬텀 새로운곡 녹음중 산체스형열창중
Sanchez哥正在錄Phantom的新歌

-

BNS : 태풍때매 2부는 못하고 1부까지만 합니다. 
아쉽습니다
": 오후다섯시이 도쿄티비 직원식당서 김이사님과 첫끼로 우동 묵었데이..
내일 도쿄티비서 블락비 생방 한데이 
因為有颱風所以不是兩場是一場.
真遺憾
": 五點時跟金導演(?)在Tokyo Tv的餐廳吃烏龍麵..
明天Block.B會有兩場表演(?)

-

有權 : 일본 Mtv에서 뚱이와함께
跟派大星在日本MTV

-

HANHAE : 옛날에사귀었던 여자친구를만날때 여친의 
친구를 만났는데 통성명뒤 바로하는말이 "니 졸라흔하게 생겼다ㅎㅎ"
하며 기분나쁘게웃었는데 
걔도 전형적인 말상여자여서 말처럼생겼다고 
응수하려다가 난 젠틀하기에 말을삼킨적이있었지
我曾經跟我以前的女朋友一起去見她的朋友
她朋友看到我第一個說的就是 "你的臉長得就是到處都能看到那樣ㅎㅎ"
 她的嘲笑真的讓我很不爽
但她就是典型的馬臉而且看起來很像馬
可是我決定要保持紳士吞下想說她像馬的這句話

-

HANHAE : 야ㅋㅋ
원택형 니벌스 시작과 동시에 소름돋고 소름이 벌스끝까지이어짐ㅋㅋㅋㅋㅋ
너에게첨하는극찬임
呀ㅋㅋ
원택哥說他從你的部份開始到最後就一直起雞皮疙瘩ㅋㅋㅋㅋㅋ
這是你的第一個讚美

HANHAE : 하지만 사적인감정이 나도모르게 
개입되있을수있으므로 자만금지ㅋㅋㅋㅋㅋㅋ
但我應該會加一點我的個人感覺給你
所以不要想變得太驕傲ㅋㅋㅋㅋㅋㅋ
笨蛋傳給自己幹嘛XDDDDDDD

-

KYUNG : 예~~고양이는 저리가~~ 
기침이나잖아~~ 콧물이흐르잖아~~
예~~貓咪走開啦~~ 
你害我咳嗽~~ 你害我流鼻涕~~

-

有權 : 후...
呼...

-

BNS : 2부도 합니다!
": 【Block Bメディア情報】
本日18:00〜BS JAPANの『MADE IN BS JAPAN』にBlock Bが出演決定!!!。
楽しい企画満載の生出演。
是非チェックをお願いします!! "
第二段! (?)

BNS : 애들이 코미디 프론줄 알았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我猜孩紙們都以為這是搞笑節目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NS : 경이 원샷한이것 몰까요
Kyung兒一次喝完了神馬

-

HANHAE : 피곤해서 두시간 
자고일어났더니 트윗뮤직(부제:엡살루트)이 타임라인정복해놔따
因為很累所以睡了兩個小時
醒來後發現Tweet Music(標題(?): Absalute)佔領了TIMELINE (?)


HANHAE : 마치 비즈니즈형의 힙플지분양이다

-

KIGGEN : 1010
: BNR Comming soon!

-

BNS :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못한댓죠 To osaka

-

ZICO : 후어어어어
여러분들 저 살아있습니다
im not a star~ somebody lie ~
후어어어어
 各位 我還活著
im not a star~ somebody lie ~

-

有權 : 이거 난데
這是我

有權 : 염색전임 이거 좀 
오래된건데
是在我染頭髮前
這張是舊照片

-

HANHAE : 폰에있길레추억돋아소ㅋㅋ
큐쿠키쿠키ㅜ키쿠키크퀴쿠키쿠니크키크
在手機裡找到的 它勾起我一些回憶ㅋㅋ
큐쿠키쿠키ㅜ키쿠키크퀴쿠키쿠니크키크

ZICO : ㅋㅋㅋㅋ
으악 짱이다 ㅋㅋㅋ
한해형 리즈시절
ㅋㅋㅋㅋ
啊 這個讚 ㅋㅋㅋ 
HANHAE哥這時候最帥了

-

HANHAE : 전부다 내키가 매우작다 생각하는데 나작지않아여..
 大家都以為我很矮可是我不是阿..

HANHAE : 180..... 179.6;; 하지만난깔창안낌
180..... 179.6;;  我沒有用增高鞋墊

HANHAE : 녹음기다리는중이라 할게없어 살면서 
오늘 트위터 젤많이함..
우편어디로보내는지 계속물어보시는데 
"서울시 서초구 방배1동 902-2 로고스빌딩 지하 브랜뉴뮤직" 
로 보내시면 다받습니다!!
我現在很閒因為我在等換我錄音
今天應該是我這輩子推最多推的一天了..
大家都在問說要把信寄到哪
"서울시 서초구 방배1동 902-2 로고스빌딩 지하 브랜뉴뮤직" 
如果你們寄到這個地址我會收!!

-

宰孝 : 생존신고
生存報告

-

BNS : 원샷 원샷 
乾杯 乾杯

BNS : 가서자자

BNS : Z on the mike

-

HANHAE : 쾌변을한다는것은 인생에있어서 큰행복이다. 
아이행복해~^,^★
便便(?)是人生中最大的幸福之一 
啊我好幸福~^,^★

(上面說不能便便,香煙跟衛生紙要丟到垃圾桶)

-

HANHAE : 여기 저랑 혼자 사귀는애있어요 
RT : ㅋ....자갸 시원해?
 看 這女孩以為我跟她在約會
RT : ㅋ....親愛的 感覺很新鮮(?)?
FRESH要翻神馬(?)

-

HANHAE : 애앱!!!
RT : 앱 살룻!!
: [NEWS] 비즈니즈. 
두 번째 믹스테이프 발표 및 수록곡 공개
"

-

BNR到底是神馬XD
是BNM的新人嘛?!

大家都要生存報告就是了?XD

憨憨我對你真的XDDD
不知道該說神馬XDDD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