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18日

110918 BNS推特留言

原文 : B on the BLOCK


ZICO : np# WTT -murder to excellence all black everything nigga you know ma fresh code.

ZICO : 감사합니다.
謝謝.

ZICO : 오늘 명백히 깨달은 사실, 
난 완전한 초짜고 뮤지션이란 칭호를달기엔 한없이 서툴고 빈틈투성이다.
인생으로치면 막 태어나 인큐베이터안에서 버둥대는 신생아정도.
Today, I clearly realized the truth, and that's the fact that I'm a complete beginner who's new and has a lot of flaws to consider in wearing the title of a musician. If you use it as an analogy to life, you can say that I'm just a newborn that's kicking around inside an incubator. 
今天 我才清楚的領悟到真相,
就是我有很多缺點 還不夠格去被稱作一個音樂人
如果你用它去類比人生(?)
你可以說我只是個剛在孵化器出生的新生兒
中文好難TATT

泫雅 : 친구 무시무시한친구
親咕 你是膽小(可怕?)的親咕

ZICO : ㅋㅋㅋㅋㅋ 
무시무시한친구 ?! 
친구도 엄청무시무시하자나요 
저 오늘 일본가욧 !!
ㅋㅋㅋㅋㅋ
膽小的親咕 ?!
妳也是膽小的那一個
我今天要去日本 !!

泫雅 : 조심히다녀오세요^∇^~~!! 
나는무시무시한거아니구 걍무시해도되는친구ㅋㅋㅋㅋㅜㅜ
要安全的回來喔^∇^~~!!
我不是膽小的人但是一個可以被忽視的朋友ㅋㅋㅋㅋㅜㅜ
 
 -

ZICO : 앗 잘못썻다 ㅋㅋㅋ
이끼마수 괜히 나댔다 헐
笨蛋本來要回Younha結果把回覆傳給自己XD

-

宰孝 : 하네다공항에 아침11시에 도착합니다!!
我們會在早上11點到羽田機場!!

-

YUMI : 내가 새롭게 만든 블락비뱀파이어라인.. 
조금있으면 일본으로 출국하는 애들 응원차방문! 
오늘따라 둘다 멋져보인다. 
是我在BLOCK B新做的吸血鬼LINE..
他們很快就要離開去日本了 請應援他們!
他們今天看起來很酷.

KYUNG : 뱀파이경
: 내가 새롭게 만든 블락비뱀파이어라인..
조금있으면 일본으로 출국하는 애들 응원차방문! 
오늘따라 둘다 멋져보인다. 
吸血鬼KYUNG

-

ZICO : 일반인st 블락비 제대로 느낀다 ㅎ
BLOCK B可以清楚的感受到當一個普通市民的感覺 ㅎ
 
有權 : 동감
 同意

 -

HANHAE : 형 어제 원태기형꺼에 한거 들었는데 놀랬어요 개짱!!!

NEW CHAMP : 에이 뻥치지마 ㅋㅋㅋ
비트가 어려움 ...ㅋㅋ 

好想知道他們說了神馬QAQ

-

: The best rookie boy groups of 2011? ” 
BLOCK B NO DOUBT^^ 

-

HANHAE : 내가 멀리가긴싫고 누가 논현와서 뭐좀마시며 노가리까고싶음
我不想去很遠(?)但我希望有人可以來論峴跟我一起邊聊天邊喝飲料

 -

宰孝 : 응원열심히해줬는데 1등 못해서 미안해! 
그리고 일본 무사히 다들 도착했음! 
當你們幫我加油去得到第一時我很抱歉我不能!
還有 我們全部都安全的到達日本了!

-

我今天腦袋很混亂所以好像都亂翻了TATT
米呀餒TATT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