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4日

110903~04 BLOCK.B推特留言


轉載請註明NEVERLAND或皮啾TATTT

太一 : 귀신놀이 하다가 박아서 이마가 찢어졌다ㅡㅡ 
           괜히했다 후
       我們在黑暗中玩躲貓貓然後我撞到頭了所以我額頭受傷了ㅡㅡ
       不應該玩的(嘆)

-

ZICO : 인낫디이~~~
起床了~~~
DOK2 : 다시자~
回去睡~

ZICO : 다시 잘수만 있다면.......ㅜ!!!잘지내죠??ㅋ
如果我可以.......ㅜ!!!你好嗎??

-

ZICO : ya know what? iz cool

-

Kyung : 好可憐ㅋㅋ
我知道你一直都很可恥很無能..
但是你應該把瞭解你的無能當一種技巧(?)
我希望你看了這個後能反省
(他把原文刪了..)

OMG朴瓜你怎麼了..
這樣一點都不像你..

-

泰允 : 지호야~~아직 한국아니여??
智皓啊~~你還沒回韓國嗎??

ZICO : 어제와쓰 ㅋㅋㅋㅋ
昨天回來了ㅋㅋㅋㅋ

-
ZICO : 카러 4 모든벌스 통틀어서 outro 나스랩이 종결짓네 미쳤다 개잘한다.
在第四段的歌詞中,Nas的rap絕對是最棒的
So crazy, so good.

ZICO : 사인회 고흥마에~
簽名會時~

ZICO : 미투..아미쓰 두메인 ㅠㅠ 
RT : 두메인 보고싶다 참고로 두메인은 
{삼이 나 어글리덕 기리보이 긱스 바보 지코 앤덥}
我也是..我想念두메인 ㅠㅠ
RT :  我想두메인了
두메인成員有{Ugly Duck, Giriboy, Geeks, Babo, Zico, Andup}

 -

趙PD :  'Family man- 조pd f/ Tae-il of Block B 9월 28일 발매 ' 
라는 소식을 회사 스케줄 표서 지금 봤음 (나 사장 맞아? ㅋㅋ)
'Family man- Cho PD Feat. Tae-il of Block B 9月28號公開 '
 我現在才看到公司的行程(我真的是CEO嗎? ㅋㅋ)

趙PD : 기다려주신 조pd팬들께 죄송합니다. 
지금 블락비 에겐 넘 중요한 시기라 정신이 없어요. 
part 1커버 입니다 
對那些等趙PD的粉絲我真的很抱歉.
現在這段時間對BLOCK.B真的很重要 (後面我不懂XD
這是part 1的封面

-
U-KWON : 윽 힘빠져..ㅋㅋ
啊我沒力氣了.. ㅋㅋ

-
ZICO : 외국힙합 뮤비랑 가사해석 많이 있는 사이트좀 알려주세요오옴~~~~~~~~~~ㅋㅋ
給我會翻譯外國HIP HOP MV跟歌詞的網站~~~~~~~~~~ㅋㅋ

ZICO : Stacy barthe Feat.Frank ocean - WIthout you 오홍ㅎㅇㅎㅇ 멋지다아앙 ㅜ
Stacy barthe Feat.Frank ocean - WIthout you 오홍ㅎㅇㅎㅇ 這很酷 ㅜ

-
宰孝 : 我拍了大概兩個禮拜的量但它還沒結束
(原文被刪了?)
宰孝: 그리고 뮤뱅 할배는...... 나다
還有音樂銀行爺爺(?)......是我

-
有權 : 엄마 쉬는날이다 
오예오예오예 엄마가 해주는 맛난밥 먹어야징 ㅋㅋ
 今天是我媽媽的日子
喔耶喔耶喔耶  我要去吃我媽煮的好料了ㅋㅋ

有權 : 요호 보신탕-!
唷呼 補身湯-!

-
趙PD : Z delly pd T

趙PD : 피디님 
오늘 인가차트3위 블락비 보셨냐능ㅋㅋㅋㅋ!!!!!!!!!
PD哪 
你有看到看到BLOCK.B在人氣歌謠榜的第三名嗎ㅋㅋㅋㅋ!!!!!!!!!

-

(宰孝對SIMON D)
宰孝 : 와.. 행님 어릴적사진 저희 친형이랑 똑같이 생겼어요ㅋㅋ..
소름돋았어요
WOW.. 哥你年輕時候的照片長得跟我哥哥一模一樣ㅋㅋ..
我起雞皮疙瘩了

-

我期待鯊魚跟趙匹低的合作:D

朴瓜最近似乎常常心情不好..

禹智皓你每天都要秒我一次才爽?!

有權媽媽感覺很會煮飯ㅋ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