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11日

110910~11 BNS推特留言

原文 : B on the BLOCK
轉載請註明NEVERLAND或皮啾TATT


ZICO : 수고했어요 형~~~~!!!
做的好 哥~~~~!!!

MIR : 지코야~ㅋㅋㅋ
사적으로좀보자~ㅋㅋㅋ
ZICO呀~ㅋㅋㅋ
改天見個面吧~ㅋㅋㅋ

ZICO : 디엠날려주새요형 ㅋㅋㅋ
사적으로만나면 처음과 끝이 신발애기일거같아욬ㅋㅋ
哥 DM我 ㅋㅋㅋ  
如果我們真的見面的話一定會從頭到尾都在講鞋子 ㅋㅋ

-

宰孝 : 휴 달려라 종환이덕에 기차 탑승ㅋㅋ
모두들 즐거운추석되세요!
我搭上火車了 感謝速度鍾煥ㅋㅋ
祝大家有個快樂的秋夕!

宰孝 : 다왔다!
到了!

-

HANHAE : 오늘은 회닷!!!!!!!!!!!!!!!!!
今天是生魚片!!!!!!!!!!!!!!!!!

-

ZICO : 창작의 미로에 또다시 봉착한 위기의 지코(20).
英文版 : Zico (20) is in a crisis as he encounters another maze in the face of creativity.
ZICO(20)再次陷入創造力的迷宮危機.
應該..XD

-

ZICO : 으악 포화상태다 .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가벼운 담소를 나누고싶닼
嗚哇 好飽(?).
我想邊聊天邊喝Americano
神馬的..XD

5DOLLS燦美 : @ZICO92 누구랑? ㅋㅋㅋㅋ
작업해야지지호야^^
담소 나눌 시간이 어딧어
跟誰? ㅋㅋㅋㅋ
你不是應該要工作嗎智皓^^ (我猜XD)
哪來的時間聊天

@5dolls_chanmi 헐 스포 ㅡㅡ
嚇 超級(?) ㅡㅡ

-

BIZNIZ : zicova in the buildin'

BIZNIZ : 옜다 인증샷~
還有證明~

-

HANHAE : "입맛이 없다" 란 사람의 심리를 평생 이해할수없을듯
음식은 위대함
我不懂為神馬有人會說"我沒胃口"
吃是萬能的

-

宰孝 : 오늘은 추석특집별밤 놓치지말고 꼭 챙겨들으세요!
不要錯過今天Starry Night的秋夕特輯!

-

B-BOMB : 오랜만에 내려온 천안은 정말 조용하다.. 심심해
有一段時間沒到天安了 好安靜.. 我無聊

宰孝 : 부산인데 여기가 더 심심하다 오바
我在釜山但是我在這更無聊了

B-BOMB : 정한해 소환해ㅋㅋ
 呼叫鄭HANHAEㅋㅋ

宰孝 : 정한해
鄭HANHAE
-

憨憨真的很愛吃哈哈哈哈哈哈哈

STARRY NIGHT很喜歡我們塊逼XD
上好多次了XD

憨憨還沒正名所以打英文XD
他們感情真好ㅋㅋㅋ

禹智皓是我的!
XDDD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