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6日

110904~06 BLOCK.B推特留言

轉載請註明NEVERLAND或皮啾TATT
宰孝 : 출처는 사진속 
레이저는 내눈속
來源在照片上
我的眼睛裡有雷射光


宰孝RT : 출처는 사진속 안재효는 쉬마려
這沒翻譯米呀餒TAT

-

有權 : 엄마 쉬는 날이라 엄마랑 놀라그랫더니 엄마는 나를 버리고 놀러갓네 에헤라디야~
今天是屬於我媽的日子所以我去找她玩可是她拋下我自己去玩了喔耶~

-

宰孝 : 4년간 서울에 혼자살면서 느낀건 3만원가지고 한달을 먹고살때 돈의 소중함과 슬럼프 잡생각에 혼자라고 느낄때 가족의 소중함. 
근데 두개다 공통점은 빈자리가 채워지면 소중한걸 모른다는거 돈은 몰라도 이제는 가족한텐 정말 잘하자.
當我自己住在首爾四年時
我從每個月只能花3萬(?)領悟到錢的珍貴
還有從消沈.孤獨感領悟到家人的珍貴. 
兩件事的共同點是當空的地方被填滿時,你會忘記它的意義.
我不在乎錢但是我決定要為我家人付出更多. (大概這意思XD)
-

ZICO : 우히힛 블락비 둘째새끼 스케치완료. 
흐흐흐 탄력받았다 
작업은행복해
我完成了BLOCK.B第二個寶貝的草稿了. 
흐흐흐我得到更多動力了 
工作讓我感到很愉快

-

宰孝 : 그럼 이제 키보드에서 잠시 손 떼고 부모님안주무시면 어깨랑 발이라도 주물러 드리러가자 어때? 콜?
現在讓我們把手跟鍵盤分開一段時間然後去幫我們的父母按摩肩膀怎麼樣?

有權 : 울엄마 놀러나갓는데...ㅠ
但是我媽出去玩了...ㅠ

宰孝 : ㅋㅋㅋㅋㅋㅋ혼자안양집이니?
 ㅋㅋㅋㅋㅋㅋ所以你自己在安陽的家?

有權 : 네 ㅋㅋㅋ 뭐 해야될지 모르고잇음 ㅋㅋㅋㅋ
對 ㅋㅋㅋ 我不知道我應該要做神馬 ㅋㅋㅋㅋ

宰孝 : 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숙소근처라면 고기라도 꾸어먹으러가자고할텐데 안양은너무멀어..
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如果你在我們宿舍的附近我建議去吃點肉可是安陽太遠了...

宰孝 : 내가요즘돈이좀있거든
我本來想說要請你的

宰孝 : 간만에사줄랬더니
我最近有些錢 你懂的

有權 : 헐 ㅋㅋ 지금 멀리잇다고 그러는거죠 ㅋㅌㅋ
嚇 ㅋㅋ你是因為我現在在很遠的地方才這樣說的對吧ㅋㅌㅋ

ZICO : 지금 숙소로향하니 옷입고 지갑챙기고 대기하세요. 
양대창 러쉬드러감.
我現在要回宿舍了所以請打扮好然後準備好你的錢包.
我準備好要進攻羊大腸了.

宰孝 : 양대창은 지갑에 빵꾸남 치킨 콜?
羊大腸會讓我的錢包破洞 炸雞怎麼樣?

宰孝 : 파랑동그라미됬다........ 지코에게.. 걸렸어
我已經變成藍色圈圈了(?)................ZICO你...逮到我了..

有權 : 지갑 다 털리겟다 ㅋㅋㅋ
你的錢包要空了 ㅋㅋㅋ

-

有權 : 꿀나잇~ 빠라밤-!
SWEET NIGHT~ Bbarabam-!

-
太一 : 콜 빨랑내놔
電話(?) 快接然後把它給我(?)
英文版 : Call. Hurry and hand it over.

-

ZICO : 뻐근하다 악.
我覺得好累 啊.

ZICO : 이정도 햇빛에 바람만 좀 더 불면 쵝오 날씨인데 ㅎㅎ
在這樣的太陽下如果有一點微風那將會是有史以來最棒的天氣 ㅎㅎ

ZICO : 예술이디.ㅋ
這是藝術.ㅋ

-

宰孝 : 휴대폰없이 친형 만나러감.. 90년대로 돌아간것같아ㅋㅋㅋ 무사히만날수있기를.. 출발!
在沒有打電話預知的情況下去找我哥哥..感覺我好像回到90年代ㅋㅋㅋ 
我希望我能安全的見到他..出發!

-

ZICO : 악..어서 개인 컴퓨터와 스피커를 장만해야거쓰 정신너무읎다...ㅜ
啊..我應該趕快買我自己的電腦還有音響 這太混亂了...ㅜ

ZICO : 베이스랑 보컬에묻힌 킥,스네어를 하이만 이큐만지고 수정본 효과가 이렇게 크다니.....단순하지만 굉장히 난해한 문제점을 해결해주신 피디형 뤼스펙~~~~!
Just editing the EQ for the kick, snare that was covered by the bass and vocals had such a big effect... It was simple, but much respect to PD hyung for resolving such a complex problem~~~!
-

KYUNG : 제스터스파이 정말고마워요 
덕분에 몇일간 행복을 만끽(지코가 제일많이 뺏어먹음)
謝謝你們的派
在它還存在的那幾天我很開心(大部份都被ZICO偷走了)

KYUNG : 결국 이렇게 밤을 지새운채 샵으로 
야호 하루종일 몽롱하겟군
在熬夜後現在正在前往沙龍的路上 
呀呼 我猜我會一整天都會很茫然

-

ZICO : 날씨 조오오오옷타~~~~~! 
잠도 못 잔 탓에 비몽사몽
창문 틈사이 비쳐오는 햇빛과 그림자가 줄무늬를 만드는구려..
天氣超超超好~~~~~!
我現在好睏因為我昨天沒睡
陽光透過窗戶跟影子做出條紋了..

-

韓幣三萬大概是台幣900...
宰孝在當練習生時候真的好辛苦ㅠ ㅠ
聽了好心疼ㅠ ㅠ

有權兒馬馬好有個性XD
兒子回家陪她還自己跑出去玩XD
太可愛了XD

三隻對話那超級口愛哈哈
口憐的宰孝要被基口吃垮了(大笑)
是說孩紙們真的很愛羊大腸XD

感覺基口朴瓜好像很常熬夜..
雖然想要你們趕快康貝
可是健康第一啊!!!
不想看你們累成這樣ㅠ ㅠ
請多睡點好嘛ㅠ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