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7日

110906~07 BLOCK.B推特留言

轉載請註明NEVERLAND或皮啾TATT

宰孝 : ㅜㅜ..

BB.Boys泰熙 : 수고했어~ㅋㅋ 형은 아직도 대기중...
你做的很好了~ㅋㅋ 哥我依然還在等...


宰孝 : ㅋㅋ화이팅이에요형!ㅜ
ㅋㅋ哥要加油啊!ㅜ

-

BoM YUA : 재효형~~~ ㅋㅋ언넝해주쎄요~!^^ ㅋㅋㅋ 
宰孝哥~~~ ㅋㅋ快FOLLOW我~!^^ ㅋㅋㅋ


宰孝 : ㅋㅋ했어 이제끝났어?
ㅋㅋ我FOLLOW了 你現在要回家?

BoM YUA : 네형 ㅋ 
숙소왔는데 숙소촬영하나한다고해서 ㅠ ㅋ 
수고하셨어요~ ㅋ

宰孝 : ㅋㅋㅋ그려..피곤하것다화이팅!

-


BoM世昌 : 형 비오엠은 이제 끝났어요 ㅋㅋ 
잘 들어갔어요?ㅋ
哥 BoM已經結束了 ㅋㅋ 
你安全的回家了嘛?ㅋ

宰孝 : 응 우린이미숙소란다ㅋㅋ수고했어!
嗯 我們已經在宿舍了ㅋㅋ做的好!

BoM世昌 : 형 숙소에서 저 일대백나오는거 모니터 해줄거라 믿어요....ㅋㅋㅋ
농담이에요
푹 쉬어요
비주얼재효형ㅋㅋ
哥, I trust that you'll monitor my 1:100 in your dorm... ㅋㅋ
開玩笑的
  好好休息
  視覺擔當宰孝哥ㅋㅋ
(世昌我不懂你TAT)

宰孝 : 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침대에 퍼졌어 이미.. 
몸을일으키기엔 너무나도 늦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 
我已經完全的癱在床上了..
現在要我起來已經太遲了
 
RE_HUGME : @blockbhyo 니네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

宰孝 : 다 큰 애들한테 귀요미라뇨!  

BoM世昌 : 네..... 전 다음주 드림팀에서 형의 활약을 어떤방법을 동원해서라도 모니터 할거에요!! 
전 그런 사람이에요... 잘자요...ㅋ 
안뇽~!!

宰孝 : ㅋㅋㅋㅋㅋㅋㅋ...
1:100세창이컷찾아서보도록할게ㅋㅋㅋㅋ 세창아너두잘자고 촬영잘해 빠잉

MINO : 오바에요
일어나요 힘을내요
少誇張了
快起來找回力量

KYUNG : 오빠, 적어도 해외팬들에게는 답장 좀 해 주시면 안 되나요? 
사랑해요 c:

MINO : 알럽해외팬

宰孝 : 꿈나라로갈랑말랑함..
幾乎要進入夢鄉了..

-


YUMI : 김유권 앞으로 누나말잘들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러면 나 이 사진 유출시킬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金有權你最好聽我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不然我要公開那張照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YUMI : 요기있다!!!!
사실 이건 내가 협박한 그 사진은 아니다만..
이것도 고이접어놓았던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看吧!!!!
雖然這不是我本來威脅要公開的那張..
但這張照片我也藏了很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嚇我假日會來補回那些沒翻譯的
今天隨便看看就好ㅜ

我們宰孝認識好多人喔:-O
這孩紙一天沒上推特就會渾身不舒胡吧-_______-   


2 則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