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15日

110915 BNS推特留言

 原文 : B on the BLOCK
轉載請註明皮啾TATT


ZICO : 생일이 끝났네요! 
보내주신 선물들 너무 감사해요 !! 
팬분들 덕분에 더욱 값진 귀빠진날을 보낸것같아요 ! 
내년 이맘땐 무섭게 성장해있기를!
我的生日結束了!
謝謝你們送的那些禮物 !!
謝謝粉絲們讓我過了充滿意義的一天!
我希望明年的這個時間我能成長更多!

-

宰孝 :  난 분명히 향란누나에게 보낸멘션이 
왜 전체멘션으로 가버렸다 뜬금없이 
야구드립치는 이상한사람됐네
我上一個Tweet本來是打算要回향란奴那的
 可是不知道為神馬它沒有@到
這樣看起來好像我是個突然談到棒球的怪人

宰孝 : ㅋㅋ
지금 잠들랑말랑할때 트윗을 썼더니ㅋㅋ
횡설수설 어순이엉망이야ㅋㅋ
쓴거다시읽다가빵터졌네ㅋㅋ 
 ㅋㅋ
我在快睡著的狀態下推了一個Tweetㅋㅋ
整個胡言亂語字的排序也都是錯的ㅋㅋ
我看了我打的東西後我笑了ㅋㅋ

-

HANAHE : 랩자신있당~! 
늘었당 내가느낄만큼 자야짓
我對我的RAP有自信~!
我進步到我自己都能感覺到了
我現在要去睡了

ZICO : 난 또다시 랩정체성 혼란기에 봉착했어요 , 
작업량이량 실력이랑 비례하지가않아요 
我對RAP到底是神馬依然感到困惑 ,
我的作品並沒有跟我的能力成比例

HANHAE : 너는 나보다 더 높은단계에서의 난관일거여 빠이팅해 해왔듯이
你肯定會遇到比我多很多的難關
但請堅強的走下去 就像你之前做的那樣

-

有權 : 이거 저 아니예요 
이거 하면서 저 사칭하시는분 계속하시면 신고하겟습니다
這不是我
如果在繼續仿冒我的話我會去檢舉

-

ZICO : Z morning~ 어헐씨구나 할일이 수북하구나
Z morning~ 有一卡車的事要做

-

BNS : RT Block B still #1 on hanteo

-

HANHAE : 스케일큰편지...!
一張很大的卡片...!

-

BNS : RT 3일째 1위 유지중~! 
連續三天一位~!

-

KYUNG : 야호 오랜만에 외출이다
這陣子第一次出門

-

ZICO : 제이콜 ~~~~ 핫하다! 
벌스마다 정성을 쏟아붇는구만
J Cole ~~~~~ is hot!
So much care put in every verse
嚇不會翻XD

-

B-BOMB : 심심할땐 셀카가 최고!!!ㅎㅎ
無聊時候自拍 催溝!!!ㅎㅎ

-

BNM : 비즈니즈의 새싱글tweet tweet이 
오늘밤열두시에발매됩니다! 
두둥

-

HANHAE :  싸이코반형의 훅을 다따라하게될것이니라
RT : [NEWS] 비즈니즈, 딥플로우, 싸이코반, 한해와 
함께한 싱글 'tweet tweet' 발표

-

今天好多照片ㄎㄎ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