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8日

110907~08 BLOCK.B推特留言


轉載請註明NEVERLAND或皮啾TATT


KYUNG : 블락비 곡 녹음중. 
문제부딪힐때마다 문제점 찾고 해결해주시는 빅보스ㅋㅋ짱
正在錄BLOCK.B的歌.
不論我們遇到什麼困難大老闆都會找出哪裡錯然後把它解決ㅋㅋ짱

YUMI : 누나낼녹음할껀데 와줄겁니까 박경디렉터늬마

KYUNG : 그때아마회사에잇을꺼에요ㅋㅋ

YUMI : 오키 콜!! 커피사다 대령하리다.

 -

ZICO : 태일이형 파트녹음중 
완전 어렵게 짯지롱 고생중인 아기태일.... 
正在錄太一哥的部份 
我故意把它寫的很難所以現在孩子太一卡住了....

-

KYUNG : 콜 배달좀
叫外賣(?)

-


YUMI : 야식준비중..과연 배달장소는?
準備了宵夜..要把它送到哪呢?

YUMI : 정답은 잠시후에..훗
正確答案晚點公開..훗

YUMI : 정답은!! 블락비녹음중인 스타덤녹음실ㅋㅋㅋㅋㅋ 닭꼬치에집착하는 저 손은 누규?
答案是!! 
BLOCK.B正在錄音的STARDOM錄音室ㅋㅋㅋㅋㅋ
 那隻正在找烤雞肉串(?)的手是誰的?

YUMI : 정답: 안재효
答案: 安宰孝

YUMI : 그리고 손만 아주 쪼끔보이는건 아가태일임 ㅋㅋㅋ
귀엽게도 아가새들같이 냠냠맛있게 잘들먹음..보람있다^^ㅎ
다른애들은 녹음에 너무 집중하고있어서 못찍어따ㅠㅠ
然後你們看到的那雙神馬都沒有拿的手是孩子太一的ㅋㅋㅋ
他們在吃東西時候好可愛好像小鳥寶寶..這是獎勵^^ㅎ
其他孩子正專心的在錄音中所以我沒有拍照ㅠㅠ

YUMI : 많이들 물어봐서 대답하는건데 블락비애들 신곡은 진짜 대박인듯 
되게탐나는 노래였음..
나날이갈수록 더 놀라운 아이들임이분명함!!!!!
因為很多人在問所以我要跟你們說BLOCK.B的新歌完全大發
是一首讓我很想要的歌..
這段日子孩子真的變得越來越棒了!!!!! 

-

趙PD : PO rapping thats whats up

-

有權 : ㅕㅌ햐쇼ㅑㄹ쇼ㅗㅊ토ㅗㅍㅎㄹㅇ홏터ㅓㅓㄹㄷ죠ㅑㅐㅗㅋㄹ겿퍄ㅑㅏㅎ채ㅠㅠㅏㅡㅠㅊ헐ㅇㄹ호ㅗㅗㅗㅊㅍㅎㅍㅍㅊㅍㅎㅍㅊ포ㅗㅗㅓㅗ포ㅗㅗㅗ댜여어로자베에처ㅠ도토ㅗ투터초ㅗ오ㅗ오더ㅓㅓ처ㅓ내지니ㅓㅗㅗ
 這不用翻你們也知道他在幹嘛吧..XD

-

 ZICO : 오늘 디렉은 여기서끄읕..1시간자고 바로 샵..
今天的錄音就到這裡結束..睡一個小時後要去弄頭髮..

-

KYUNG : 가지고 있는 재물이나 능력들 다 잃었을때 과연 가족말고 옆에 누가있을지 
이걸본 모든사람들 다 진심으로 생각해봤으면 좋겠다. 
샵가기전 한시간정도 취침.gd nite
當你失去所有財富跟能力時除了家人還有誰會在我們身邊
我希望你們看了這個的後能夠好好的想一想.
在去弄頭髮前要睡一個小時.
gd nite

-

宰孝 : 저도 사실 얼마전에깜놀했어요 
대장님이 우리몰래라디오하시는줄...
I was actually surprised a while ago
because I thought you were on a radio while hiding from us...
事實上 不久前我還是很驚訝
當你在躲我們時候我以為你在電台... 

我不懂這句TATT

宰孝 : Yem병ㅜㅜ 박경한테 싸이해킹당함ㅜㅜ
該死的 ㅜㅜ 我的CYWORLD被PARK KYUNG盜了ㅜㅜ

宰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他手上寫的是"我要尿尿"...XDDDDDD

-

感覺塊逼好像每天都在錄音..
不要累壞了TATT
看到只睡一個小時那很心疼..ㅜㅜ
不過我很期待你們的心造型喔ㅋ

YUMI姐姐真的很照顧我們塊逼啊ㅠ ㅠ
人很好又美
催溝呀!!!!!!

朴瓜入侵宰孝CY的事我笑超久哈哈哈哈哈
晚點會PO朴瓜的白癡行徑給妳們看的ㅋ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