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12日

110911~12 BNS推特留言

原文 : B on the BLOCK
轉載請註明NEVERLAND或皮啾TATT


ZICO : 송편 한 점이라도 먹어서 다행이돠ㅜㅋㅋㅋ
我幸運的吃到至少一片松糕ㅜㅋㅋㅋ

-

KYUNG : 집에왔더니 엄마가 나만을위해.. 
윽 살찌는소리 잘먹겟슴다!! 
我媽媽因為我回家所以就做了這全部..
我能聽見我體重增加的聲音 我會好好吃的!!

-

延續昨天的XD

宰孝 : 정한해
鄭HANHAE

HANHAE : 어디십니까 매우할거없제??
你在哪 這裡沒事可以做對吧??

宰孝 : 만나자
見面吧

-

HANHAE : ㅋㅋㅋ서면에 블루케찹? 
이란곳인데 매우신나는군ㅋㅋㅋㅋ
ㅋㅋㅋ我在西面的藍色番茄醬? 
是個很酷的地方ㅋㅋㅋㅋ

HANHAE : 여기가 부킹집이에요???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멋도모르고 남녀친구들같이왔어요ㅋㅋㅋㅋㅋㅋ
이런..
但是我發現這裡是給人相親的地方???ㅋㅋㅋㅋㅋㅋ
 我們不知道所以就一群男女生來了ㅋㅋㅋㅋㅋㅋ
 該死的..

HANHAE :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남녀로온사람이 우리밖에없어요ㅋㅋㅋㅋㅋㅋ
아웃겨ㅋㅋㅋㅋㅋㅋ하지만재밌음
ㅋㅋㅋㅋㅋ
現在看一下好像只有我們是男女生一起來的ㅋㅋㅋㅋㅋㅋ
好可笑ㅋㅋㅋㅋㅋㅋ但還是很好玩

-

B-BOMB : 엄마랑 단둘이 영화보러왔다!ㅎㅎ 
 跟我媽媽兩個人單獨去看電影!ㅎㅎ

-

U-KWON : 형이랑 이마트 피자먹다가 
세조각 먹고 포기 ...ㅋㅋㅋ
跟我哥一起吃E-MART PIZZA 
但吃了三片後就放棄了 ...ㅋㅋㅋ

U-KWON : 이거 나 얼굴 크다고 놀리는건가...? 싸우자-!!!!! 
RT : ㅋㅋㅋㅋㅋㄱ이마트피자오빠얼굴보다큰거
你是在嘲笑我臉很大嘛...? 來打架吧-!!!!!
RT : ㅋㅋㅋㅋㅋ E-MART PIZZ比歐霸的臉大

-

宰孝 : 나는 술집아님.. 
난 지금 집에서 가족끼리 있는데 
我沒有出去喝酒..
我現在跟我的家人在一起

宰孝 : 별밤 가족과 함께 청취중
跟家人一起聽STARRY NIGHT中

-

ZICO : 집 숙소 작업실 와따리 가따리 이동생활즁...
역마살끝판왕이에요
家 宿舍 錄音室  來來回回 在路上移動的人生..
出門在外的男人有香港腳
神馬的XDDD

 宰孝 : 심심하냐 숙소냐 집이냐
你很無聊嘛 你現在在家還是宿舍

趙PD : 미투 . 
너가 녹음실 환풍기 끄고 왔냐??? 
내가 다시켜놨지 흐흐
我也是 .
是你把錄音室的通風孔關起來的嗎???
我又把它打開了 흐흐

-

趙PD : I was totally surprised when I read this, 
especially since 'rats n snitches' is a title off my new album.. keke 
on top of that, it's BBC keke 
RT @BBCBusiness Rats to riches http://bbc.in/nxugqu

-

U-KWON : 즐추
中秋節快樂

-

燦美 : 우왕, 넘넘 재밋게본 '아저씨'를 한가위특집으루 해준다니!!! 
씬난다아-♥ 또 또 또 또 봐야지~* 잠은 왜 안올까 .

宰孝 : 찬미야 즐추
燦美啊 中秋節快樂

燦美 : 웅,! 
오빠도 가족들이랑 즐건 시간보내구 맛난거 마니 묵으~~
안자고 뭐혀 >▽< 그래두 부산가서 죠케따아

-

宰孝 : ": 타조 오빠!!!!!!!" 
ㅋㅋ심심한데 빵터졌음ㅋㅋ
": 鴕鳥歐霸!!!!!!!"
ㅋㅋ我本來很無聊但妳讓我大笑了ㅋㅋ

宰孝 : ": do you wanna see more images? ㅋ " 
ㅋㄱㅋㅋㄱ아내배꼽ㄲㅋ이번엔날라다녀ㅋㅋㅋ
": do you wanna see more images? ㅋ "
ㅋㄱㅋㅋ要笑掉我的肚臍了ㄲㅋ 我這次在飛ㅋㅋㅋ

-

ZICO : 빈지노형 생일츄카드려용ㅋㅋㅋㅋ
BEENZINO哥 生日快樂ㅋㅋㅋㅋ

-

KYUNG :  예 차막힐까봐 새벽러쉬! 충북제천으로 고고 고고
ye 為了躲塞車所以趕在早上出門!  忠北堤州GOGO GOGO

宰孝 : 조심히다녀와라 경아 사랑핟나 보고싶다
KYUNG你要小心點 我愛你想你
hul你是誰XD

KYUNG : 형..너무 새벽감성취한거 아니에요? 
평소에좀 그렇게 해봐요..
哥..你確定你晚上不是喝醉的狀態嘛?
試著變正常好嘛..

 TMF_Giant : @blockbhyo 재효는 술에 취한거지ㅋㅋㅋㅋ
 
宰孝 : @TMF_Giant @BlockBkyung 언트..............................................................................................................


-

B-BOMB : 즐거운 추석! 
새벽에 일어나서 졸리지만.. 밝게^^!!!
中秋節快樂!
雖然我早上起床後有點睏..但還是很爽朗^^!!!

-

KYUNG : 잠덜깨서 계단내려오는거 동생이
막찍었는데 휴게소 홍보대사가 된듯하게
이름까지 딱나온사진ㅋㅋ
當我很睏的走下樓梯時我哥偷拍了這張照片
我覺得我好像是這個休息站的代表
你可以清楚的看到這個地方的名字ㅋㅋ

宰孝 : 정신차려 박경ㅋㅋㅋㅋㅋㅋ
계단도많은데굴르것다 
注意點 朴Kyungㅋㅋㅋㅋㅋㅋ
 你一定會從樓梯上滾下來

KYUNG : 哥..你確定你這個早上不是喝醉的狀態?
試著正常的關心好嘛

-

U-KWON : 할무니 집으로~ 슝슝~
要去我奶奶家~咻咻~ 

-

宰孝 : 와 차례 다지내고 레인보우유치원봤는데
귀여워서미칠뻔했네..ㅜㅜ
쟤네들 다 만나고싶다 
WOW我剛做完茶禮然後看到RAINBOW照顧小孩(?) 
好可愛我要瘋了..ㅜㅜ
我想跟她們全部見面

 -

泫雅 : 해 피 추 섴보내세요 
친구 집밥도 드시구!
中秋節快樂親咕
在家好好吃喔!

ZICO : 집밥 먹었어여친구, 바쁜 와중에 휴가는받았어요?ㅋㅋ!!
我在家吃了親咕, 行程很滿的妳有得到一些自由時間嘛?ㅋㅋ!!

-

U-KWON : 아빠보러왓다 안변하구 잘 잇네ㅋ 
아빠한테 내 사진좀 갖다줘야겟다
去看了我爸爸 他一點都沒變還是那麼的好ㅋ 
我想我應該給他一些我的照片

-

HANHAE : 아요새
키겐형이 웃긴사람 탑파이브안에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왜이렇지 온라인서의말투+목소리
내혼자조합해서 배꼽빠지게웃음혼자ㅋㅋㅋㅋㅋㅋㅋ
아으앜ㅋㅋㅋㅋㅋ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哎唷喂 
KIGGEN哥是最近最好笑的五個人之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我為什麼這麼喜歡是因為他在網路上的講話方式+他的聲音 
我把它們放在我的腦袋裡直到笑掉我的肚臍
아으앜ㅋㅋㅋㅋㅋ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HAE : 부산에 뉴에라 오프라인매장이있나용?
釜山有NEW ERA的OFFLINE店面嘛?

-

KIGGEN : 팬텀은 곧 청소년노래보다 오백배 좋은힙합곡으로 나오니
그때 소떼와같은 에너지구다사이마세~
PHANTOM將會釋出一首比"19 SONG"好500倍的HIP HOP歌
所以請給我們力量跟支持~

-

看來中秋節大家都有吃飽飽的樣子~
很好~~~

PHANTOM我在等你們

嗯.....
有權兒的爸爸在他上國中前離開他們了..
希望他在那能過的很好...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