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20日

110919~20 BNS推特留言

原文 : B on the BLOCK
轉載請註明皮啾TATT


BNS : 한류신인아이돌스타 급부상 http://t.co/s06XINTJ
新人偶像風潮興起(?)

-

KIGGEN : 팬텀 데뷔곡에 맞춰서 날씨도 추워졌네요
하늘이 돕는다 알아서 기어
天氣為了Phantom的出道變冷了
天空在幫忙我們但它最好學會跪在我們面前

-

HANHAE : 삘받아서 64마디쓰고 
잠 안뇽들
 現在正有零感所以我要寫646BAR(?)
睡覺 安妞

-

有權 : 이 공연장은 와이파이 된다 ㅋ
 Wi-fi在這公演會場可以用 ㅋ

-

BNS : We @ Zepp

-

趙PD : this place Rocks! good for BB^^

-

BNS : 출국부터 투어 전체를 MTV와 녹화중입니다 
사건사고 에피소드 많습니다^^ 
발라드 랩 댄스 다 잘하는 블락 리허설 중
MTV會全程錄下這趟日本行
會有很多集跟大家分享^^
Ballad Rap Dance他們都會做好的 他們現在正在彩排中

BNS : 아,, 사진 ^^;
啊,, 照片 ^^;

-

B-BOMB : 생존신고! 
도쿄쇼케이스 리허설중!ㅋㅋ
報告我還活著!
為Tokyo Showcase彩排中!ㅋㅋ

-

KYUNG : 와이파이존! ㅋㅋ
잘지내고있죠한국분들 
우린이제 도쿄에서 리허설끝나고 첫쇼케이스준비중 ㅋㅋ
설렘
Wi-fi zone! ㅋㅋ
韓國的各位還好嘛
我們剛結束東京的彩排現在正在為Showcase準備中 ㅋㅋ
興奮(?)

-

ZICO : 하이이이....!!!!!하이.! 
嗨一一....!!!!!嗨一.!

-
BNS : Hi Tokyo^^

 
BNS : 시작
開始

-

KYUNG : 일본 첫 쇼케이스 끝. 
수고하셨습니다 
love ya Tokyo 
結束我們日本第一場Showcase.
大家辛苦了 
love ya Tokyo

-

有權 : 열성적인 공연을 마치고 에너지 방전된 형제
在熱情的表演後沒電的兩兄弟

-

YUMI : 블락비 일본투어의 첫날 도쿄 쇼케이스의 성공적인 시작을 축하한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잘 하고 돌아왓!
恭喜BLOCK B第一次日本行在東京成功的開始!!
要一直盡你們的全力到最後!

-

HANHAE : 헐 앱쌀룻 연습실 밤에 혼자오니까 
가사쓰기 최적의 장소다 미쳤다
Hul 我一個人在晚上來了Absalute的練習室
然後我發現這裡是寫詞的最佳地點

MINO : 이형 거짓말 최고네 
아파서 쉰담서
真會說謊(?) 
你不是說你生病了所以在休息

HANHAE : ㅋㅋ
니전화에깨고조금뒤에 가살쓰러가였지
ㅋㅋ
我在你打電話後就起床去寫歌詞了

-

有權 : ㅡㅇ요ㅕㅍ파ㅏㅏ다ㅜㅌ초쟈ㅐㅔㅜㅠㅜ
커뇨너ㅏ앙다지이ㅏ챠챠파ㅜ욷ㅊㅍ
쿄쳐ㅕ퍼ㅠ듀귤이티쵼ㅍㄷㅍ아
차치너쥬뉴타처옫ㅍ두니카추처ㅑㅗ도튜ㅓㅌ

-

BNS : 회의중
開會中

-

 B-BOMB : 비오는 도쿄는 우울하구만!ㅎㅎ
日本正在下雨 有點沮喪!ㅎㅎ

-

MTV真的是親媽來著ㅜㅜㅜㅜㅜ
跟其他四大台一點都不一樣
超級照顧新人ㅜ
好期待~~~

照片好多看了好開心哈哈

鄭憨憨說謊被抓包整個有夠蠢的(大笑)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