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9月15日

110914 B1A4推特留言

翻譯轉自B1A4HK


BARO : 나 변신중이야 궁금 
해?????.................................................................................................................... 
쉿!비밀이야!
我正在變身中 好奇嘛
嘿?????.................................................................................................................... 
噓!這是祕密!

BARO : 금발아닌데~~~~~~요
不是金毛~~~~~~唷

燦多 : 하나도 안궁금해! 
빨리 오기나 와~!
난 하나도 안궁금한데 찬이가 궁금하대ㅋㅋ 
一點都不好奇!
快點回來~~~~~!
雖然我一點都不好奇可是燦兒很好奇ㅋㅋ

-

燦多 : 하나도 안궁금해! 
빨리 오기나 와~~~~~!
난 안궁금한데 형들이 궁금하단다ㅋㅋ
一點都不好奇!
快點回來~~~~~!
雖然我不好奇可是哥哥們都很好奇ㅋㅋ


BARO : 나 망했어! ㅜㅜㅜㅜㅜㅜㅜ 
삭발ㅜㅜㅜㅜㅜㅜ 
오리알 같아ㅜㅜㅜㅜ 
我錯了! ㅜㅜㅜㅜㅜㅜㅜ 
剃頭ㅜㅜㅜㅜㅜㅜ
像個鴨蛋似的ㅜㅜㅜㅜ

燦多 : 왜 하필 오리알이야!!!!
怎麼會搞到變成鴨蛋!!!!
燦多 : . 빨리 와~!! 
오리알이라니 쪼끔 궁금해지기 시작했어ㅋㅋ
快回來~!!
因為像鴨蛋所以開始有點好奇了ㅋㅋ

-

HUL鴨蛋XDDDDD
好想看XDDDDD

好期待明天的舞台還有音源!!!!!!
Lets Fly B1A4!!!!!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