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0月31日

111027~30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太一 : 천안 출발 내 발가락들에게 휴식시간을 주고있다
去忠南的路上 我在讓我的腳指頭休息

-

ZICO : ㅋㅋㅋㅋㅋ!!!!!!!!!

太一 : 나 지금 혼자 있고 싶다..다나가줘
RT : ㅋㅋㅋㅋㅋ!!!!!!!!!
我現在想要獨處..大家都出去

-

MTV PD : 這星期天Match Up special / block-b in japan episode 3 !
(不會給肯定的標題) twitvid.com/QFFXF

-

KYUNG : 다음 블락비앨범 모든곡들 대박(설레발)
BLOCK B下一張專輯的歌全部都大發啊(興奮)

-

太一 : 아싸라비요 내파트 녹음 끝났다 ㅋㅋㅋㅋ
啊沙XD 錄完我的部份了 ㅋㅋㅋㅋ

-

KYUNG : 뭐해??
在幹嘛??

KYUNG : TMF BABY!!!!!!": Enjoy~~
youtube.com/watch?v=IKTeBB...

-

B-BOMB : I Wanna Go Back ..!!!

-

太一 : 안재효한테 탭소닉 강좌 듣는중 .
분명히 시작은 똑같이 했는데 갑자기 잘해졌다 ㅡㅡ
在聽宰孝的Tap Sonic教學.
我們同時開始的可是他變強了ㅡㅡ

 -

ZICO : 살려주이소..흐앙 ..
救我..呼哇..

-

太一 : 花美男李太一

-

宰孝 : 이번앨범준비를 기점으로 많이바뀌도록 노력해야겠다
화이팅
我要利用這次專輯準備來當作一個讓自己進步的機會
FIGHTING

-

KYUNG : 두시간 취침후
기상 밖이 많이 쌀쌀하다 긴하루가 될것같은 오늘..
굿모닝~!
 睡了兩個小時候起床
外面好冷 感覺今天會是很長的一天..
Good Morning~!

KYUNG : 안자요ㅋㅋ
두시간자구 일어나서 나왓다는 뜻이엿음!
我沒有在睡覺ㅋㅋ
我是說我睡了兩個小時候起床了!

-

ZICO : 당신 앨범이 제일 중요해요..ㅋㅋㅋ
RT : [늬우스] Lil Wayne, '지금 내 앨범이 중요한 게 아니야'

你的專輯是最重要的..ㅋㅋㅋ 
RT : [NEWS] Lil Wayne,  '我的專輯不是現在最重要的事'

-

太一 : 음악중심 대기중인데 심심해 죽겠다..
애들이 없으니까 놀사람이 없네ㅡ,.ㅡ

在Music Core等待中我快無聊死了..
孩紙們不在這所以沒人可以跟我玩ㅡ,.ㅡ

太一 : 음중 끝났다 고성으로 열심히 달리는중
結束Music Core後很有效率的開往慶尚南

太一 : 먼저 도착해서 애들 기다리는중
관계자분이 아침부터 기다린분들 잇대서 괜히 미안하당
추운데 다시한번 감사감사
第一個到行程地點所以我在等其他孩紙
工作人員跟我說粉絲從早上就在等了我感到很抱歉
今天很冷 所以再次的感謝你們

-

宰孝 : 회 너무 맛있어요
대표님도 매니저형도 모두행복하게먹는중!
감사합니다 누나^^
嘿 生魚片好好吃 
製作人跟經紀人哥都美味的吃了!
謝謝妳喔奴那^^

-

太一 : 잘먹었습니다~
어우 진짜 배불러
我吃的很好~
我真的很飽

-

KYUNG : 안깨구 32시간만
자구일어나서
기지개 피고
비타민워터 시원한거 반정도 벌컥벌컥 들이키고싶다
我想要沒有中斷的睡32個小時 
起床 
伸展 
喝一瓶讓人提起精神的維他命水

-

太一 : 내 말좀 들어주게나
可以聽我的故事嘛
*故事/馬,聽/扛唸起來一樣
所以他說的話也可以翻成你可以幫我扛馬嘛XD

-

宰孝 : 오늘매치업 진짜 대박일꺼에요 저도 개인적으로 기대가! 3시30분 MTV본방사수!
今天的Match Up一定會大發 我個人的很期待它(?)

-

B-BOMB : 오늘 매치업대박ㅋㅋㅋ
今天的Match Up大發ㅋㅋㅋ

-

太一 : 한덩치들 하시는 두분의 식사후...
날 챙겨주시느라 피곤하셨나보다
在吃完飯後的跟兩個大體積的人...
他們一定對照顧我感到很厭煩

鍾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