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0月23日

111019~21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轉載請註明皮啾TATT


宰孝 : @BB_taeil 니똥냄새 메인보컬급똥냄새
你便便的味道跟你當主唱一樣高品質

宰孝 : @BB_taeil 진짜 넌 니가 똥쌀때마다 내가 똥싼다고 뻥치는거같아 진짜
지금 화장실에 메인보컬 똥냄새남
그래서 세수반대편화장실에서하고옴
你每次在便便時候都騙說是我在便便
我可以現在在廁所都可以聞到主唱便便
所以我跑去另一頭洗臉了

-

B-BOMB : 눈병땜에 렌즈를안끼니 하나도 안보인다ㅜ 
그래도 셀카는 멈출수없어..ㅎㅎ
帶了隱形眼鏡後就什麼都看不到因為眼睛感染了ㅜ
但是我還是停不下自拍..ㅎㅎ

-

ZICO : service~~

-

ZICO : 연습생시절 닠키 믹스테잎 첨듣고 벙찐게 몇일전같은데
몇년새 어마어마한 거물이됫다.
이젠 거리만 지나다니면 죄다 닠키가 피쳐륑한곡....
it's barbie ,she never going down bitch.!!!!!!!!
感覺好像我在練習生時期聽Nicki的mixtape感到震驚這件事幾天前才發生
 經過幾年後她現在變成如此偉大的指標.
走在路上你聽到的每首歌都是feat by Nicki....
it's barbie ,she never going down bitch.!!!!!!!!

-

KYUNG : 내려보기
看了下面(?)

-

鍾煥 : 오늘 날씨좋았는데
벌써 밤이네...ㅜ
今天天氣真好
已經晚上了...ㅜ

太一 : 운전조심
小心開車

-

太一 : 지하벙커도착!!
사과쥬스한잔하고 다시 폭풍연습 벙커 낄낄낄낄낄낄 $_$
到地下的某個地方!!
喝了一瓶蘋果汁現在要回去爆炸性的練習了 낄낄낄낄낄낄 $_$

ZICO : 낄낄낄 깔깔깔...

太一 : 가슴이지코지코?
Heart goes Zico Zico?
(TN: a name play on pit-a-pat')
這我不懂LOL

 -

ZICO : 두메잉 보고싶다아 ㅜㅜㅜㅜㅡㅡㅜㅡ
싸이퍼하고싶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我想念Do'mainnn ㅜㅜㅜㅜㅡㅡㅜㅡ
我需要密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ZICO : 헐 here ye here ye 퍼랠 랩 간드러진다아아아아아
嚇 Pharrell在Here Ye Here Ye的rap part超讚啊啊啊啊啊

ZICO : that's what im talkin bout
RT : 한가하면 불안해
that's what im talkin bout
RT : 當我有空閒時間時我感到很緊張

ZICO : that's what im talkin bout
RT : 當我不忙碌時我感到不自在

ZICO : 대박
피곤하다.
大發
好累.

-

宰孝 : 롯데야 조금만 더 화이팅ㅜㅜ!
Lotte 請多加油一點ㅜㅜ!

-

 泫雅 : 스케줄가는길
이뿌다이뿌다♥0♥ 한강이 너무!!!
在往行程的路上
好漂亮好漂亮 ♥0♥ 漢江 太!!!

ZICO : 미국 갔다오더니 문법도 영문화됬네여 친구 ㅋㅋㅋㅋ
妳從美國回來後妳的文法變得好美國 親咕 ㅋㅋㅋㅋ

 泫雅 : 오..진짜요?!!!! 크크
한가지를배워왔군요
잘살아요친구??!
喔..真的嘛?!!!! 크크
學了一些新的事
你最近怎麼樣啊親咕??!

ZICO : ㅋㅋㅋㅋ
잘살고있어요....
올해는 아마도 마주치기힘들겠네요 ㅜㅜㅋ킁..
ㅋㅋㅋ
我很好....
我猜今年我們應該很難巧遇對方 ㅜㅜㅋ킁..

泫雅 : ㅋㅋㅋ
이런 언제든 잘될꺼예요
항상 화이팅.!!
ㅋㅋㅋ
喔不 事情無論什麼時候都會很好的
要一直Fighting.!!

ZICO : 화이팅~~~!!크크크크크크!
Fighting~~~!!크크크크크크!

-

B-BOMB : 블락비 일본공식싸이트에 올라온사진!!! 
一張上傳到Block B Japan官網的照片!!!

B-BOMB : 으악 정신없이 멘션하다가 모르고 나한테 답글을 써버렸네... 하
呃啊 I was so caught up in tweeting that我不知道我不小心推給自己了... 哈

-

趙PD : thank u BBC USA i ll wear it for 뮤뱅 리허설 tommorrow^^
thank u BBC USA i ll wear it for Music Bank rehearsal tommorrow^^

-

ZICO : 내면의 멋 모양새만 그럴싸하게 잡는건 평가절하받기까지 시간문제다,
누군가 내것을 분석하고 파헤쳐봤을때 속알맹이
하나하나의 통일감을 보고 감탄하게 만들고싶다 !!.!.!.!.!
우라하이아어ㅏㅇ토너
It's a matter of time issue in being depreciated while you try to pose off on the inside,
and when someone tries to decipher and dig up about me,
I want to move them as they get to know each and little detail !!.!.!.!.!
우라하이아어ㅏㅇ토너
這個ORZ..

-

KYUNG : 후..여러분 해명의시간 주십니까?! 
진짜솔직히 생각나는 브랜드가 없었어요.. 
빨리해야되서..
": 루이비통은 쫌 모르겟구..."
呼..能請你們給我點時間解釋嘛?!
老實說 我那時後想不到任何牌子..
然後我們又要很快的回答..
": 我不覺得是Louis Vuitton..." (?)

宰孝 : 야나사이트좀가르쳐줘경아
난 아직들어가보디도ㅇ못했어
嘿給我那個網站 Kyung
我還沒去看過

 -

ZICO : 허어어얼
아델이 88년생이었다뉘이이이이이
누구에겐 뒷북이겠지만 가히충격먹음..
ps. 깊이있어지고싶다.
嚇呃呃呃
有誰想過Adele是個88歲的人
跟別人比起來似乎有點晚
但對我 我真的嚇到了..
ps. 我想繼續在深處滾動(?XD)

英文版 : Huhhhl
 who would have thought Adele is a 88er.
To me, this may be late in comparison to others, but I'm truly shocked..
ps. I want to keep rolling in the deep.

-

宰孝 : 덜덜 충격과 공포의 대본ㅋㅋ
혼자 벽보고 열심히 연습하다가 자러갑니당
내일 잘해야지
顫抖(?XD) 衝擊與恐怖的腳本 ㅋㅋ
在單獨面對牆壁練習後現在要去睡了
我明天會做好的

-

太一 : 아 졸립다
啊 好睏

宰孝 : 너냄새났어
你有味道

太一 : 향기롭냐??
빨랑끝내고 뮤뱅오면 전화해랑 ㅋㅋㅋ
香香的嗎?? 快點結束然後來Music Bank的路上打給我 ㅋㅋㅋ

宰孝 : 아님피자사갈까?어때
我應該在路上買Pizza嘛?怎樣

太一 : 엉 10판 이상 아님 안받는다
嗯 如果你沒有買超過10盒我不會接受的

宰孝 : 그럼 오늘의점심은 피자다
피자사갔는데딴소리하기없음
好啦 今天的午餐是Pizza
我買了pizza所以你等一下不准說廢話

-

嚇是我英文變爛還是中文變爛...ㅜㅜㅜ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