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0月25日

111023~25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 ZICO,趙PD,鄭澀琪在10/26會上星光燦爛的夜晚的Family Day特輯
 
-

ZICO : drizzy~~!!happy birthday to you LoL :-) !

 -

太一 : 간만에 조~~
용한 우리회사 요근래 항상 시끄럽다 조용하니 이상하다 브아솔 성훈선배님의 신곡을 이제야 들어보고있다..
뭐랄까 완전 끈~적하다 ㅋㅋ
옆에 지훈이가 20살을찍어서 이럴때 같이 치맥이나했음좋겠다 ㅋㅋ
 公司好安靜~~
平常這裡都會很吵的所以今天這麼安靜感覺好奇怪..
什麼 完全 黏~黏的 ㅋㅋ(抱歉我亂翻了XD)
像這種時候我都很希望志勳已經20歲了這樣他就可以陪我喝酒配雞肉 ㅋㅋ

-

宰孝 : 씻고나왔더니 태일이가 내얼룩말 침대에서 
자고있음 비어있는 종화니형침대에서 자야겠다
洗完澡出來看到太一睡在我斑馬紋的床上
準備去睡鍾煥哥空空的床

-

ZICO : 커렌씌가 갑이네요 ㅋㅋ

-

KYUNG : 나의 뇌구조ㅋㅋ
我的大腦分析圖ㅋㅋ
*黃色➜Leadership (領導者)
綠色➜ 夜晚的王XDDDD
藍色➜手機

-

ZICO : 뒷북이지만 cole world 완성도나 구성력짱이다.. 
앨범컨셉에 일관되면서 주제를 조금씩 틀어가는것도 능력인거같아아아아아ㅏㅇ 
ㅜㅡㅜㅡ짱 
雖然我有點晚了可是cole world的組織跟完成真的很讚..
專輯一貫的概念還有一點點一點點發揮的實力很驚人
ㅜㅡㅜㅡ讚

ZICO : 팻조도 로제같이 미는 동물소리가 있었구운.ㅋㅋㅋㅋ
Fat Joe跟Rick Ross一樣有種很像動物的聲音.ㅋㅋㅋㅋ

-

太一 : 나 이거 먹음
我吃了這個

-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