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0月6日

111006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B-BOMB : 보컬라인 새로운 곡 연습중(기존 선배님들곡으로..ㅎㅎ)
Vocal Line正在為新歌做練習中(用前輩們的歌..ㅎㅎ)

-

KYUNG : 여러분 잃어버린 핸드폰이 일본에서 한국으로 열심히 오고있대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컴백함
在日本掉的手機現在正在從日本回韓國的路上
請在等一下 我馬上就會回來了

KYUNG : 핸드폰 왜 안바꾸냐는 말이많은데 약정이 1년남음 후..
很多人問我說為什麼不買一隻新的但我還有一年的合約 후..

KYUNG : 아 그리구 자기전에 마지막트윗 핸드폰 잃어버렸을때 걱정 진짜많이했음 왜냐면 거기엔 태일이형의 나체..가..
YA 睡前的最後一個Tweet
當我發現手機不見時我真的很著急因為裡面有一張照片是太一哥的裸..體..

-

 BIZNIZ : 지금 일레븐 뮤비찍는데 잔다구?
피처링이 누군지나 아냐구~??
現在正在拍i11evn的MV ? 
猜猜誰在Featuring~??

BIZNIZ : 피처링 주인공은...
None other than...

BIZNIZ : 지코말고도 또하나의 어마어마한 분도 같이 피처링한다. 
Absalute: we're making history.
ZICO 這裡還有另一個很棒的Artist. 
Absalute: we're making history. 

 BIZNIZ : i11evn X Zico

 BIZNIZ : B&Z 

 BIZNIZ : 촬영끄으읕 개수고 소수고!!

-

趙PD : Zico 넘 말라서 난 돼지같아 보이는군... (family man MV)
ZICO好瘦 我看起來好像一隻豬... (family man MV) 

-

BNS : ^^

-

趙PD : p.o & Kyung on family man teaser

趙PD : Rolling!!!!!!!!!!!!!!!!! 

-

宰孝 : 죄없는 태일이도 나한테 붙잡혀서 연습하다 이제 퇴근.. 
그래도 피자사먹여서 그런지 보컬선생님으로써 빛나는 모습을 보여줌
太一沒有出任何錯可是我請他待在我後面幫我練習所以他現在才回家..
但也許是因為我買了Pizza餵他所以他發出了Vocal老師的光芒(?)

-

ZICO : 일레븐형 레코딩 및 뮤비 촬영끄읕 
기대하셔두좋을 트뢔애애애애액! 
악피곤행!
11evn哥的新歌錄完音也拍完MV了
是一首你們都可以期待的traaaack!
啊好累!

-

 I11EVN : Zico & 11 in da house~ 히히

-

BIZNIZ : 꼴불견같지만 우리 지코를 2년전 꼬맹이연습생때봤는데 훌륭히 잘자라서 형에게 큰 힘이되는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된거에 뿌듯함도 느끼고 고마움도 느끼고...
암튼 넌 짱이다!
swag100점만점 졸업!!
我記得兩年前我看到ZICO時他還只是個小孩練習生
但他現在已經長大成一個可以提供力量幫助哥哥們的男人了
我感到很驕傲跟感激(?)!
無論如何..
swag100分畢業

-

宰孝 : 이건 별밤 액정클리너에요!ㅋㅋ
작가님의 말로는 별밤의 일원한테만 주는거라고 휴대폰뒤에 딱 붙여놓고 너무 유용하게쓰는중!!
감사합니다 화면빨은 별로고 실물이 조금 더 이쁩니다!
 This is the Starry Night cellphone keychain screen cleaner! ㅋㅋ From what the staff told me, this is only given to the Starry Night staff members and I placed this right behind my phone as I'm using it well!! Thank you and although it doesn't look as great in the picture, it's a bit prettier in real life!

-

ZICO : 요즘은 정말 눈코뜰새없이 바쁘다 한숨 돌리기도 아까운 상황.!
Lately I've been so busy that even sparing a sigh is even a sad situation.!

ZICO : 마초스튜디오같은 스케일의 녹음실에서 작업하믄 증말 할맛날것같다..
농담아니구 한달내내 엉덩이안때고 태을형이랑 공장처럼 찍어낼수있을듯 ㅋㅋㅋㅋㅋ
I think I'd be really motivated if I can record somewhere on scale of a macho studio..
kidding, I think I can sit my butt down like a peacock with Taeul hyung ㅋㅋㅋㅋㅋ 

-

ZICO : 누가 누구를!!!!크크크크크크ㅡ크크형 잘지내시나요오...
ㅋㅋㅋㅋ Hyung, how are youuuuu....

MIR : 아니전혀..ㅋㅋㅋㅋ 너는요즘바쁘지?ㅋㅋㅋ
I'm not doing great.. ㅋㅋㅋㅋㅋ You're busy lately, right? ㅋㅋㅋ

ZICO : 계속 바쁘네요 으읏 ㅜ별밤 오세요 ㅋㅋ
I have been busy lately ㅜ Come to Starry Night ㅋㅋ

MIR : 너한테기빨리고싶지않아..ㅋㅋㅋ
 I don't want my energy sucked out by you ㅋㅋㅋ

ZICO : ㅋ크크크크크크크 기빨리다뇨오 기를 채워주는 역활인데에..
ㅋㅋㅋㅋㅋ What do you mean get your energy sucked out.. I fill it for youuu...

MIR : 그건그렇고우리언제볼래 ㅋㅋㅋㅋ
Anyway, when do you want to meet up? ㅋㅋ

ZICO : 콜코로로로미 애니타이임!!!
Callllcallolololollll me anytimee!!!

-

JUNGWOO : Taewoon broke a promise with me so I have something to confess to you

JUNGWOO to 泰允: 나지호한테일렀어 ㅋ 경이한텐말안할게 ㅋ
I told on you to Zico ㅋ I won't tell Kyung, though ㅋ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