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0月9日

111007~08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MINO : 아들!!!
兒子!!!

MINO : 표지 얘 가끔이러지않음? 
不覺得有時候表志會做類似的動作嗎?

 粉絲 :  오빠 이거 그림으로 부탁가능한가요?
歐霸你可以畫這個嗎?

MINO : ㅋㅋ자여기 
ㅋㅋ拿去吧

-

ZICO : 오늘 가녹해주시느라 수고하신 한해효오오옹 ㅋㅋㅋㅋ
영원한 나의 가녹멘토오오오오!!!!!
설렁탕 한끼사주고 생색내는 나 ㅋㅋㅋㅋ 
+ 설렁탑흡입중인한해
今天辛苦指導錄音(?)的HANHAE哥ㄜㄜㄜ ㅋㅋㅋㅋ
 我永遠的指導錄音前輩!!!!!(還是導唱?)
在我買雪濃湯給他後我感到很驕傲 ㅋㅋㅋㅋ
+ 正在吃的鄭HANHAE

-

B-BOMB : 어떤분이 하이데어라는 어플로 저를 사칭하는거같습니다. 
제가 아니니 오해없으셨으면 좋겠어요~
我猜有一個人仿冒我在一個app上到處說嗨.
那不是我所以我希望不會有任何誤解~

-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