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0月5日

111001~04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轉載請註明皮啾ㅎㅅㅎ


MIR : A+뭐해요!!!!!!!
A+在幹嘛!!!!!!!

ZICO : 무대끝내고 또 무대하러가는중이에요 크크크 
형은여
我剛結束表演現在要去另一個表演現場 크크크
哥呢

MIR : 이시끼..ㅋㅋㅋㅋㅋ 
팬카페가입해라 ㅋㅋㅋ 
정회원해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你這小子..ㅋㅋㅋㅋㅋ 
加入我們的Fancafe ㅋㅋㅋ 
我會幫你升級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ZICO : 헐 ㅋㅋㅋㅋ
그냥 a 붙인줄알았는데 엠블랙선배님들 팬카페명이었뜸..ㅡ크크 
헐 ㅋㅋㅋㅋ
我以為他放的a只是多打得後來才發現它是MBLAQ前輩粉絲的名字..ㅡ크크

ZICO : 옆차 문여는 소리에 깜놀해서 보니 설리동샹이 인사를! 
오랜만인데 굉장히 순간적이었ㅋㅋㅋㅋ
 當我聽到隔壁車門打開然後看到Sulli跟我打招呼我嚇了一跳!
已經有一段時間了但還是很重要的瞬間(?)

-

B-BOMB : 오랫만에 일요일다운 일요일! 
날씨도좋구나~_~
終於 一個像星期天的星期天!
天氣也很好~_~

-

宰孝 : 수원여대에서 받은고기선물 잘먹고있습니다!
15인분정도돼서 5인분씩 3부대로 태일이와 포장했다.
이미 한 부대는 먹었음!
我正在吃我們從水原女大得到的肉禮物!
這些肉可以分成15份所以我跟太一把它各5份的分成3包.
我們已經吃了一包了!

宰孝 : 3부대로 나눈 이유는 하나로 포장하면.. 
남은고기가 얼었다가 녹았다가 반복하면 
상할까봐 선물로주신고긴데 버리기
싫어서 한끼식사정도인 5인분으로 3포장했음!
我們把肉分成3份的原因..
是因為我們怕如果一直重複解凍冷凍它會壞掉
它是禮物所以我們不想那樣浪費的丟掉
我們把它分成3包各5份後就比較容易一次解決!
(講解決好粗魯的感覺XD)

-

ZICO : 할수없지뭐,이번만 참자,어떻게든
되겠지뭐 등등 이런 뉘앙스의 격려나 합리화가 끔찍하게 싫다 . 
뭔가 좀 독해질수없나 들
沒有翻譯嗚

-

宰孝 : 이태일바보트위터하지마ㅋ
李太一笨蛋不要用Twitterㅋ

宰孝 : 태일이트위터5초후에올라옴
李太一會在五秒後Tweet

太一 : 안재효가 쿠앤크아이스크림을
사줬다 마싯땅
安宰孝買餅乾跟冰淇淋給我
它們很好吃

-

ZICO : 악 오늘은 여까지 합시다앙 
블락비 둘째새키 멜로디착안끝. 
참으로 게으른 지코 ㅎㅎ
啊 今天就到這結束吧
Block.B的第二個孩紙的旋律完成.
其實是ZICO懶了 ㅎㅎ

ZICO : 전화좀 주세요 횽~|
請打電話給我 哥~|

ZICO : 일어나보니 몸살 S H I T..
起床了全身酸痛(?) S H I T..

-

宰孝 : 콱 마 궁디를 주 차삐까
Going to kick your ass 
*這是一個從Gag Concert上出來的俚語神馬的..XD
翻中文太怪了就看英文吧 (欸也太不負責任

-

有權 : 어째야하나~
我要幹嘛呢~

-

太一 : 我是個. 笨蛋. 呆瓜. 我是. 小孩. 我喜歡宰孝

太一:  我. 真的是個小孩

太一 : 我是太一 兩歲. 我的名字是小可愛太一.

-

宰孝 : ㅋㅋ 
개가 짖는거같아 멍멍
 ㅋㅋ
我看起來好像隻在叫的狗 汪汪

 宰孝 : 경이랑 고기먹고싶어서 꺼냈는데 도저히녹질않아서 
뜨거운물에 해동중ㅜㅜ
녹아라고기야
Kyung跟我想吃肉所以我們把它拿出來解凍但它不解凍
把它放在熱水裡解凍中ㅜㅜ
請解凍吧肉

 宰孝 : 오키 다 구웠어
손 다탈뻔.. 
맞다 트윗으로생중계하는이유는 박경군께서 생중계하자고요청
Okie 煮好了
差點燙到手..
我用推特現場直播(?)的原因是......
(後面看不了所以不能翻嗚)

SUNGYONG (TOUCH) : 나도 고기 plz ........ㅠㅠ 
分我一些 plz ........ㅠㅠ

宰孝 : 한남동으로!!
來漢南洞!! 

-

ZICO : 간만에 만족하는 벌스 ! 
응컁 행복해~~~~~~~*+*
我寫了我這段時間第一次真的喜歡的一小節 !
응컁 好開心~~~~~~~*+* 

-

宰孝 : 我是安宰孝

宰孝 : 我是Block.B的Sub-Vocal.. heh

宰孝 : 我要向李太一老師看齊
(我猜太一是要說這個XD)

宰孝 : 李太一先生是我的主人..
希望你們都知道這個

宰孝 :  我要為Block.B負責任

宰孝 : 난 블락비의.....안.재.효.
我是Block.B的.....安. 宰. 孝.

ZICO : 보이시져.
RT : 난 블락비의.....안.재.효.
你們都看到了對吧.
RT : 我是Block.B的.....安. 宰. 孝.

-

宰孝 : 와.. 
이태일 트위터해킹했다가.. 
나 잠시 나갔다온사이.. 
내 방문 잠겨져있고..
돌아왔더니 트위터 털려있음
거따가 지코리트윗...
wow..
在我盜了李太一的推特後..
我才出去一下然後回來..
發現我的房門是鎖著的..
現在我進來了然後看到我的推特被盜了
ZICO還Retweet...

宰孝 : 지코만 팔로우 한사람들은.. 
나보고 쟨 뭐냐 대체 
이럴꺼아냐... 
트위터 삭제해버릴까보다
那些只有發摟ZICO的人..
應該會覺得我很奇怪
 不是這樣的啊...
我想刪了我的推特

宰孝 : 동정힘받아서 
우지호랑 이태일 디스하려고했는데
냉정한BBC들 삭제하기만해봐 갈아탈꺼야 
라고...ㅋㅋㅋㅋ 
난 이만자러갈꺼임 
오늘 이래저래 날이아닌듯 오늘 진짜 많이 털렸네
在收到大家同情後我重整了我的情緒
當我要去攻擊禹智皓跟李太一時
我們冷酷的BBC威脅我說如果我刪了我的推特他們就要爬牆去別團
所以...ㅋㅋㅋㅋ
我現在要去睡覺了(?)
今天似乎不是我的日子 到處都被盜

-

他們最近是駭客駭上癮了是吧(大笑)

如果有人有宰孝太一互盜的原文的話請給我嗚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