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0月1日

110928~31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 32BAR
轉載請註明皮啾ㅎ.ㅎ


B-BOMB : 비 선배님의 friends라는곡
예전에 힘들거나 지칠때 많이들었던 노래인데 오랜만에
다시들어도 여전히 좋다..!!! 
힘들때 꼭 들어보시길!
以前我只要遇到困難或感覺疲憊時
我都會聽RAIN前輩的"Friends"
現在在聽它依然讓我感覺很好..!!!
當你遇到困難時請聽這首歌!

B-BOMB : 이번에는 꼭 놓치지마세요!!ㅎㅎ
": 10월3일 아침 9시부터 또한번의 매치업데이가있습니다
개천절 잉여잉여 하시는분들 다시한번 복습강추ㅋ"
這次不要在錯過了喔!!ㅎㅎ
": 10月3號早上9點MTV將會重播Match Up...ㅋ"

-

ZICO : ㅋㅋㅋ
작업진전 안되서
심심해서 태을형이랑 유권이랑 
'바람이 분다'라는 벙개송을 만들었다 ㅋ
태을형 폰으로 가녹까지함 
이건 뉴소울임.
ㅋㅋㅋ
沒有任何進展
태을哥有權跟我很無聊
所以我們用 '바람이 분다'做了一首閃電歌 ㅋ
我們還用태을哥的手機把它錄下來了
這是New Soul.

ZICO : Monica - anything(feat.rick ross)
 *應該是這個XD

-

BNS : EvoL 오디션 마감!
후속
오디션은 내년초에
공지 할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메모
해두시고 놓치지마시기 바랍니다
EvoL徵選會時間決定!
 請注意的後續行動
 徵選會會在明年年初進行
所以那些有興趣的人可以留下你們的Memo
請不要錯過這個機會

-

MIR : 우지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禹智皓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 ㅋㅋㅋㅋㅋㅋㅋ
헛 철용이형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哲鏞哥 ㅋㅋ

MIR : 얌 ㅋㅋㅋ
양꼬치먹으러가자 ㅋㅋㅋㅋ
羊(?) ㅋㅋㅋ 
一起去吃羊肉串吧 ㅋㅋㅋㅋ

ZICO : 양꼬치꼬치 꼬꼬꼬
羊肉串肉串 GOGOGO

-

宰孝 : 수원여대 비와도 무조건하니까 곡도
엄청많이해요
많이들놀러와요!
不管雨下得多大我們都會去水原女子大學表演的
請來支持我們
我們會表演很多首歌!

-

ZICO : 수원 꼬꼬
水原 GOGO

-

ZICO : 여러분 박경입니다.
일본에서 핸드폰 잃어버려서 트윗을 못해요,
빠른 시일내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bbc 사랑한다.
各位我是朴Kyung.
我的手機在日本不見了所以我不能Tweet,
我會儘快在跟你們見面的
bbc我愛你們.

-

BIZNIZ推跟有權合照!

-

HANHAE : 지하철 막차타고 동대문
가는길인데 신기하게 우리칸 사람들 나빼고 다잔당.
뭔가 섬뜩함
搭了最後一班地下鐵去東大門
很酷的是我這排除了我大家都在睡覺.
有點恐怖


-

趙PD : 我堅決要讓Block.B在一月八號回歸
要先擺脫所有障礙
我是認真的
"NO FEAR"

趙PD : 等我們.
我們已經結束討論重複排練(?)這件事
就像他們出道時一樣
乖乖待在這等我們直到我們嗒噠的出現在你們面前
可以嘛BBC們?

-

ZICO : 빌어먹을 매트리스의 유연성때문에 얌전히 잘수가없네.
심하게 딱딱한데 온돌도 아니야 ㅡㅡ
這張床該死的彈性妨礙了我平靜的睡眠.
它真的很硬而且底下還沒有暖氣(?) ㅡㅡ

-

HANHAE : 지금시간에 지하철을
타니까 학생들이
많구나 젊은기운 빼먹어야징!
正在搭地下鐵
這次有很多學生
我要吸走他們的年輕!

HANHAE : 전주에왔으니
전주비빔밥을 먹으맇ㅎㅎㅎㅎ
我在全州 
現在是吃全州式的石鍋拌飯(?)的時間ㅎㅎㅎㅎ

 HANHAE : 대기실 빠나나 짱맛있음
待機室的香蕉最好吃

-

ZICO : 모두 티아이에게 두부를줘~~~~!!
大家請給T.I一些豆腐~~~~!!
*T.I似乎是出獄的人

-

HANHAE : 전주세계소리축제와있답니다!!
現在在全州世界神馬音樂節!!

-

KIGGEN : 전주 세계소리 축제에에에에
全州世界..音樂節ㄝㄝㄝㄝ

-

HANHAE : 공연하러왔어용~!!
我是來表演的~!!

-

ZICO : fuck yo time lineup!!
맘대로 막 갈교 !!
fuck yo time lineup!! 
我決定要照我想要的方式走 !!

ZICO : 오늘은 요놈! ㅋ키키
今天是這個! ㅋ키키

ZICO : 날씨 너무좋다아~~~~~~~!!
이런 날씨엔 션본즈나 노라존스가 갑이지...
天氣真好~~~~~~~!! 
在這種天氣聽Sean Bones或Norah Jones最適合了...

-

有權 : 날씨 좋네~
놀러가고 싶은날씨
오늘은 스티비원더 노래와 함께
天氣真好~
是會讓我想出去走走的天氣
我今天會跟Stevie Wonder的歌渡過

-

HANHAE : 길잃어버려따
형들다어디있는거야흑흣퓨ㅠㅠㅠㅠ
我迷路了
我的哥哥們在哪啊哭哭ㅠㅠㅠㅠ
(嚇哭哭不是我加的(轉頭跑走))

HANHAE : 공연보실사람은 7시까지 매표소로
어세용 게릴라임ㅋㅋㅋ
입장시켜드리게씀
那些想參加演唱會的人請在七點到售票處 
它是游擊隊Style(?)ㅋㅋㅋ
所以我可以讓你們進來

-

泫雅 : 맙소사춥다..
 OMG好冷..

ZICO : 감기조심해요!!
요놈날씨가 바로 겨울로 건너띌 생각인듯
小心不要感冒了!!
我猜天氣跳過秋天直接變冬天了

泫雅 : 낼부터 어그신구다녀야겠어요 맙소사..
친구도 간기조심해세요ㅠㅠ
我猜從明天起我要開始穿UGG了..
親咕也要小心不要感冒了喔ㅠㅠ

ZICO : ㅋㅋㅋ
' 간기' 조심할께요 친구 ㅋㅋㅋ!!!!
ㅋㅋㅋ
我會注意不要'感冒'的親咕 ㅋㅋㅋ!!!!
*泫雅打錯字了XD

-

宰孝 : 걍 다 놔버리고픔
我想放下所有事(?)

宰孝 : 정신차리고 초심
該醒來找回初心了

-

宰孝 : 눈아 어디갔니.. ㅋㅋ
그것보다 나 이렇게 환하게웃은거 나도 처음보는거같애
我的眼睛呢.. ㅋㅋ 
可是我想這是我第一次看到自己笑的如此閃亮

世昌 : 지금 형 얼굴에 덕지덕지 붙은 잘생김 떼어내는 중인가봐요...
그 김 도매로 저한테 좀 주세요!!!!
나도 더이상 외모로 멤버들에게 구박당하고 싶지않아요!
哥好帥喔(這句被縮好短OAO)
請分給我一點!!!!
我不想繼續被團員們攻擊我的長相了!

宰孝 : 세창아 애들이 구박해??????....
우리 세창이 이마가어때서
世昌啊 他們對你大聲嘛??????....
我們世昌的額頭怎麼了嘛

世昌 : 아 이제 씻고 자야겠다ㅋㅋ
모두 맹몽해요!!!
啊 不要在提到我的額頭了啦ㅋㅋ
MINO一直用這個攻擊我!!!

宰孝 :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세창아 잘자!!
ㅋㅋㅋㅋㅋㅋㅋ
 可愛的世昌 晚安!!

-

男女共學宥晟 : 태운어머니뵈러 집에놀러갔다가
지호군 팬티만입고 자고있는거봤음 ㅎㅎ
我去泰允媽媽家看她
然後看到智皓你只穿著一條內褲在睡覺 ㅎㅎ

-

嚇!
我也想看只穿著內褲的禹智皓QAQ

宰孝最近狀況似乎不是很好..ㅜ
你到底怎麼了ㅜㅜ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