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4月14日

110408~12 Block.B推特留言


Cr: B on the BLOCK
中翻: 皮啾( ´ ▽ ` )ノ

-

宰孝 : 입술에 왜 이렇게 상처가 많이나나했는데..
직캠보니까 무의식중에 내가 하루종일 입술뜯어먹네ㅋㅋㅋ
一直在想我的嘴唇上為什麼會有這麼多傷..
看到飯拍後才發現我總是不自覺的在啃著我的嘴唇ㅋㅋㅋ

-

太一 : 순딩이 유권이의 생일을 축하축하~~!!!
어릴적부터 모태귀염둥이ㅋㅋㅋ
純真的有權生日粗咖粗咖~~!!!
從童年時期就是個可愛的孩子ㅋㅋㅋ

-

宰孝 : 소라머리게찜ㅋㅋㅋㅋㅋㅋ
海螺頭螃蟹燉蒸ㅋㅋㅋㅋㅋㅋ (?)
*說是난리나在韓文聽錯的話是這樣..?XD

宰孝 : 햄고기숙모햄ㄱㅋㅋㅋㅋㄲ아배꼽아
火腿肉熏火腿ㄱㅋㅋㅋㅋㄲ啊好餓啊

-

太一 : 아자자자~~퇴근합니다~~~
아자자자~~下班了~~~

-

宰孝 : 나는캐리다보는데 난리나가나와서 소름돋았다..
我本來在看我是Carry 突然變成난리나害我起雞皮疙瘩..

-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