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1月26日

111125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ZICO : 숨쉴틈없이 바쁜뎅 얼굴이
왜자꾸 붓는거지이.....
忙到透不過氣的境界
為什麼我的臉變腫了.....

-

昭賢貼了在Las Vegas的照片~~

ZICO : 오우 멋지네요
라스베가스에서 재밌나요??
아맞다 ㅋㅋㅋ
전 스튜디오씨의 지코에요 ㅋㅋㅋ
기억나나요
 哇嗚 好酷喔
妳在Las Vegas玩得開心嘛??
아맞다 ㅋㅋㅋ (不懂XD
我是 STUDIO C的ZICO ㅋㅋㅋ
還記得嘛

昭賢 : 기억나죠!!!
진심 그렇게 재밌으신분인지....... 몰라뵜던ㅋㅋㅋ
라스베가스~ 재밌어욧ㅋ
아직 돌아다니지는못했지만ㅋ
當然記得!!!
我都不知道你是這麼好笑的人
Las Vegas~ 很好玩ㅋ
雖然我們沒有逛很多ㅋ

ZICO : 오홍 그렇군여
건강히 질지내다 오세용 ㅋㅋㅋ
스씨에 또 놀러오세요 포미닛멤버분들 다데리구!!ㅋㅋㅋ
喔 我知道了
請健康開心的回來 ㅋㅋㅋ
下次帶4Minute全部的團員在來C玩一次!!ㅋㅋㅋ

昭賢 : ㅋㅋㅋㅋㅋ
불러주세요ㅋ
 ㅋㅋㅋㅋㅋ
請打給我們ㅋ

-

KYUNG : 예 팬텀 얼굴뚫어지겠다 너무좋다 대박~~!!
耶 PHANTOM的얼굴뚫어지겠다真的很棒 大發~~!!

-

BNS : 블락비가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후보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어서가서
투표 합시답!
Block B現在是Seoul Music Awards候選人的一位
快去投票!

-

趙PD : Miss $신보 판매중 입니데이
Miss $的專輯銷售中

-

ZICO : 졸업사진찍는날
우린동창~나와 보프 정민이 ㅋㅋㅋ
拍畢業照的日子
我們是同學~我跟BF的正珉 ㅋㅋㅋ

-

KYUNG : 예 원년 블락비 랩퍼들참여
: [NEWS] 스카치빕, 믹스테이프 수록곡 중 단체곡 공개
耶 原本的Block B Rapper們參與了這個
: [NEWS] Scotch VIP, 公開了Mixtape的一首合作曲(?)

-

MTV工作人員 : SBS MTV 뉴 프로그램!
STUDIO-C 드디어 예고편 등장 두둥.
최강 MC 3인방( ) 과
일요일 낮 12시에 찾아갑니다용!
SBS MTV New Program!
STUDIO-C的預告終於出來了嘟咚.
星期天中午12點跟史上最強的三個MC見面!

-

宰孝 : 별밤잼콘서트 화이팅!! 
보러가고싶다ㅜ
星光燦爛的夜晚Jam Concert Fighting!!
我也想看ㅜ

-

趙PD : Last nite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