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1月15日

111112~15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KYUNG : 오뭐야..검색어 일위 처음해봐..
喔什麼呀..這是我第一次成為最熱門搜尋..
*朴瓜是NATE搜尋榜的一位
他似乎在官咖的聊天室叫BBC去搜尋他XDDD

-

B-BOMB : 한명은 명랑소녀 성공기의 장나라 또 한명은 커피프린스의 윤은혜 어휴.. 
이 누나들만 보면 한숨밖에 안나와.. 
(저의 지인중에 저 두캐릭터 싱크로율100% 인 분들이 계셔요)
像 開朗少女成功記的張娜拉或是咖啡王子一號店的尹恩惠 唉..
當我看這些姐姐時我能做的只有歎氣..
(我認識的人裡面有很多人跟這兩個角色100%一樣)

-

太一

-

宰孝 : 이번주 드림팀에 나 나오는줄알고 아침일찍 본방사수
틀었는데 소녀시대선배님들이 
나와서 졸지에 시청자모드ㅋㅋ 
근데 너무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我以為我會在這禮拜的Dream Team所以我特別起床看
結果這禮拜是少女時代前輩
所以我突然變成觀賞模式 ㅋㅋ
真的很好笑 ㅋㅋㅋㅋㅋㅋㅋㅋ

宰孝 : 부산에 숨겨둔 내 여동생
我在釜山的小妹妹

宰孝 : 이름은 안삼순
她的名字是安三順(?)

-

有權哥哥 : 우리형제는~!
我們兄弟~!

BONUS+

 -

趙PD : 징징 대지말고 do your thing NOW
不要只會抱怨 do your thing NOW

-

ZICO : 관심이없으 넌
你不關心

-

趙PD : 자기 이름 세글자를 회사 이름 삼는 이 의 공명심이 어느정도 일지 상상해 보세요. 
이름값도 못하는것 보단 낫지만 You're not the one that you pretend to be

-

ZICO : 실용적인 완벽주의.
現實完美主義.

ZICO : 하아..긴장이 확풀리네...
哈..緊張都消失了...

-

宰孝 : 오늘은 내가 부산 꼬꼬마시절때 내가 나 커서 가수할꺼야라고 장난쳤던 친구의 학교로 공연을
간다 기분이 묘하다
今天要去我還是小孩時候跟我同學開玩笑的說我長大要當一個歌手的釜山的一所學校表演
感覺有點奇怪

-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