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1月24日

111115~21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mtvtheshow : 엠티비 더쇼 녹화현장! 
블락비 태일이 팬이라고 넋놓고 무대구경에, 
사인씨디까지 주고받은 이그룹은 누굴까요?
 MTV The Show拍攝現場!
Block B的太一自稱是這個團體的粉絲很專心的看表演,
他們還交換了簽名CD 這團會是誰呢?

-

宰孝 : 거의 1년만에 혼자 한식집에서 밥먹는다 
경이한테 전화했더니 혼자 어떻게 밥먹냐며 신기하게본다..ㅋㅋㅋ
已經有快一年沒自己來'某餐廳'吃飯了
 我剛打給瓜兒他很驚訝我竟然可以自己吃飯..ㅋㅋㅋ

-

MINO : 젤오른쪽입네당 
RT : 미노야!! 
요기서 미노동생 단아는 몇번째아이얌?
沒翻譯........ㅎ . ㅎ
反正就是在宣傳妹妹DANAH~XD

宰孝 : 단아데뷔하는군
DANAH終於要出道了

MINO : ㅋㅋㅋㅋ
단아티져뜨면형도홍보해줘요남셍?
 ㅋㅋㅋㅋ
等DANAH的teaser公開幫她宣傳 哥 你知道我在說什麼吧?

-

宰孝 : 2공기에다 콜라까지 먹는중ㅋㅋㅋ 
근데 눈에서 물이흐르고있는게 함정
我吃了2碗飯加一瓶可樂ㅋㅋㅋ
為什麼會有水從我眼睛流出來

宰孝 : 내가 조선의 국모다
我是朝鮮(?)女皇

宰孝 : 얘는 막내여동생 몽순이
她是我的忙內妹妹 Mongsoon兒

宰孝 : 선물못받아드려서죄송해요 
팬분들 다치실까봐 창문못열어드렸어요ㅜ
對不起我不能收下那些禮物
我怕我開窗戶粉絲們可能會受傷ㅜ

-

太一 : 민호야 나 단아 싸인 미리 예약좀
旻浩啊 請給我Danah的簽名

MINO : ㅋㅋㅋㅋ
나먼저받구요
ㅋㅋㅋㅋ
我先拿到我的在說

-

宰孝 : 별밤에서 윤하선배님이랑!
跟Younha前輩在Staryy Night! 

-

ZICO : 놀러오세욥 
RT : [NEWS] 힙합 밴드 콘서트 '저스트잼', 셋리스트 공개
 來玩吧(?)
[NEWS] Hip hop band concert 'Just Jam', setlist公開

-

KYUNG : 잘자생여~
晚安~

KYUNG : 난 지금 안잘거라는게 함정
其實我沒有要去睡 是陷阱

KYUNG : 어제 심심타파는 그냥 함정..
昨天的深深打破只是個陷阱.. (?)

KYUNG : 셀카올리고싶어서 올리려고 사진첨부 눌렀는데 안올렸던것중엔 상의탈의한 사진한장이 전부란게 함정
我想傳照片所以我點了"附加照片" 
可是我沒上傳是因為我唯一有的是我把外套脫掉的照片這個陷阱 (?)

KYUNG : 벗은거 참 볼품없다는게 함정..
我那張看起來沒吸引力的照片是個陷阱..

-

ZICO : ㅋ동감
그치만 제이문이건 두메인형들이건 나빼고 가사 다 잘씀. 
RT : 진짜 가사는 개중요합니다
ㅋ同意
除了我 不管是Jay Moon還是Do'main哥都很會作詞.
RT : 歌詞真的非常的重要

-

KYUNG : 여러생각들때문에 자기힘들다..
역시 아무생각없는게 발전적이지 못해도 가장 편한것같아.
굿나잇~
在想很多不同的事時真的很難睡著..
雖然什麼都不想也不會有幫助但這樣是最舒服的.
Good night~

-

宰孝 : 내일 드림팀은 잘할테다
明天的Dream Team會做好的

-

KYUNG : 데뷔초인듯.. 
": 과거여행중~~@@
應該是出道前拍的..
": 在回憶過去~~@@

KYUNG : 오늘 열시 별밤 가십남~ 필청!
今天十點Starry Night~ 進場!

KYUNG : 어반자카파-봄을그리다 너무좋다..
Urban Zakapa - 春天的照片真的很好..(?)


 KYUNG : 굿모닝 오늘은 추수감사주일
교회가고있는데 아침바람 참 춥다.
Good Morning 這禮拜是秋收感恩節
要去教會可是晨風真的好冷.

-

MTV工作人員 : SBSMTV 신규 프로그램!!
"Studio C" MC "마이티마우스 & 지코" 여러분이 생각하는 이들의 이미지는??
"Studio C의 3MC는 ( ) 같다"
기막힌 의견 마구 마구 보내주세용~
SBSMTV新program!!
"Studio C" MC "Mighty Mouth&ZICO" 你們覺得他們的形象是??
"Studio C的3MC看起來( )"
請把你們美好的看法傳給我們! 

-

宰孝 : 최근한달간 폰이 켜져있는시간보다 꺼져있는시간이 더 많았던것 같다
이건 뭐 시계보다도 더 쓸데없음
上個月我發現我的手機關機的次數比開機的還多
手機比手錶還沒用

-

KYUNG : 와이쁘다
진짜 오랫만에 보는 바다!!
 哇好漂亮
真的有很長一段時間沒看到海了!!

-

B-BOMB : 겨울바다!
숨트이는 느낌!!!
冬天的大海!
新鮮的空氣!!!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