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1月2日

111031~1102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ZICO : 시작! 200일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開始! 謝謝各位給我們的200日祝賀!

-

B-BOMB : 오늘 저희 블락비200일 축하해주신 BBC여러분 감사합니다! 
더열심히해서 좋은모습보여드릴게요!!!
謝謝BBC們今天給我們Block B 200日的祝賀!
我們承諾會更認真的展現出更很的一面的!!!

-

ZICO : 약 두달전 ..ㅋㅋ 
힘들어뵌다 ㅋㅋ
 應該是兩個月前拍的 ..ㅋㅋ
我看起來好累 ㅋㅋ

ZICO : 주경이형 (ugly duck)형은 지짜 외국mc들처럼 
랩을한다 타는 박자 자체가 틀리다..뤼수펙 
정작 본인은 이런칭찬에 상당한 거부반응을 보인다 ㅋㅋㅋ 
주경哥(Ugly Duck) rap的好像外國MCs
他駕馭(?)節奏的方法真的很不一樣..Respect
可是他本身不太喜歡被這樣稱讚 ㅋㅋㅋ

-

KYUNG : 굿모닝~~
날씨좋은 아침. 
11월의 첫날 행복하게 보내!
Good Morning~~
是個天氣很好的早上.
希望大家能開心的度過11月的第一天!

-

宰孝 : 블락비는 출연하지않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일요일 드림팀에 제가 나가는데 공개녹화 라고 하네요! 
오셔서 많이 응원해주세요..
안오면 꼴등할꺼야
Block B不是來賓!
這星期天我要錄Dream Team 他們說是公開錄影!
希望你們很多人可以來支持..
如果沒有很多人來我就要最後一名

宰孝 : 일요일 오후2시 오산대학교. 
저도아직이것까지만알아요!
 星期天下午兩點烏山大學.
我現在只知道這些!

-

KYUNG : 여자친구가 있다면 손잡고 그냥 걷고시프다 날씨가.
今天是如果我有女朋友會想牽著她的手到處走走的天氣.

U-KWON : 헤이 베이비 내게로 내 손을잡아~!
Hey baby 來這裡牽我的手~!

-

ZICO : 믹싱하러 왔디 ..,,전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這裡好混亂(?) ..,,是戰爭 ㅋㅋㅋㅋㅋㅋㅋㅋ

-

太一 : 간디:내가 말했어 안했어!?
甘地:難道我沒有告訴你嘛!?

-

宰孝 :  형님.처럼.모셔라.
像對哥哥.一樣.對我.

太一 : 어쩌라고
 我應該怎麼做

-

趙PD : Thank you ^^

-

宰孝 : 갑자기 잘난아들이고 싶다 
부모님 어깨펴실수 있게 더 열심히해야지 뜬금없군
我突然很想當個孝順的兒子
為了讓我父母感到驕傲我會更努力的

-

ZICO : 항상 할일들을 메모장에 빼곡히 적고 배경화면에 설정해놓는데 
해당된 사항을 모두 달성했을때 쾌락은 말로 설명할수없다...히익 - v - !!
我每次都會把要做的事寫在電腦的記事簿裡
沒有字能夠形容完成所有事的那個感覺..嘻嘻 - v - !!

-

B-BOMB : 블락비 왕눈이 둘
Block B的兩個大眼睛

-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