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2月31日

111214~16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中翻 : 皮啾

-

B-BOMB : 생일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너무감사드려요!!!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분들한테 생일축하를 받아본적이 처음이네요ㅋㅋ;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생일입니다!ㅋㅋ
더열심히할게요!
기대해주세요!
BBC 사랑합니다♥
真的很謝謝大家的生日快樂!!!
這是我出生以來第一次收到這麼多生日祝福ㅋㅋ;
真的是個很幸福快樂的生日!ㅋㅋ
我會更加努力的!
請期待!
BBC我愛你們♥

-


宰孝 : 히라이켄님의 눈을감고라는 노래가 일본에서 많이 유명한가요!?
平井堅的瞳をとじて在日本很紅嘛!?

-

B-BOMB : 잘먹겠습니다!ㅋㅋ
我會好好吃的!ㅋㅋ

-

宰孝 : 맞다 그리고 내일 드림팀끝나고 시간이 된다면
용인에 공연 꼭 가도록 노력해볼게요
여의도는 불가능ㅜㅜ
還有 如果明天我錄完Dream Team還有時間
我會盡量參與在龍仁的表演
可是여의도的是不可能的ㅜㅜ

-

KYUNG : 연습중 청초한 쌩얼..
 素顏練習中..

-



宰孝 : 내일 횡성에서 봐요
용인에서도 봤음 좋겠다
明天橫城郡見
希望也能在龍仁跟你們見面

-

ZICO : 차에서 매니저형이 꾸어온 핍티의 믹스테잎 ~
좋당..
믹스테잎은 살짝 하자있는 음질에 베이스만 풀로 키우고 드라이브하면서 듣는게 제맛
經紀人哥在車上放50年代(?)的mixtape ~
很好聽..
在開車時聽音質不完全加BASS很大聲的mixtape最棒了(?)

-

宰孝 : 눈더미 얼굴에 뒤집어써서 화장 다 지워지고
칼바람때문에 상태가 진짜 최악이지만
용인으로 달리는중!
용인에서봐요
雪落在我的臉上讓我的妝都掉了
因為風所以我的狀況真的糟透了
在往龍仁的路上!
龍仁見

-

New Champ : 지코한테 벌써 맨션을 두번이나 씹혔다 하....
실제로 만났을땐 팬이라고 까지 해줘놓고 ㅡㅡ..
방송국에서 진석이 만나면 내 안부 항상 묻는다고 들었는데
왜 내 맨션은 씹는걸까...
 被ZICO忽視我的mention兩次了 哈....
我們見面時他還說是我的粉絲 ㅡㅡ..
我聽說他每次在放送時遇到ZS都會問我的事
那他為什麼忽視我的mention...

 i11evnNew Champ : 난 맞팔도 안해줬는데 뭐...
  他甚至沒有follow我...

ZICO : 헐 팬들 맨션보는데 내가 답장못한 형들의 글을
리트윗해주셨는데
왜답장을 못했지????
허클베리퓌형... 뉴챔프형 등등 헉 ..
嚇 飯們都在RT那些說我沒有回覆的哥哥們的tweet
為什麼我都沒有看到他們的留言????
Huckleberry P哥... New Champ哥等等 嚇 ..

-

趙PD : get ready y'all
슬슬 준비하세요 BBC
get ready y'all
請趕快準備好喔 BBC

-

KYUNG : 40-zodiac 오늘의 추천곡!
gd nite~~!
40-zodiac 今日推薦曲!
gd nite~~!

-

 ZICO : 포화상태 ㅋㅋ..
머리가 깨질것같다 ㅜㅋㅋㅋ
으어어더ㅓㄱㅇ
束手無策ㅋㅋ..
我的頭好像要爆炸了 ㅜㅋㅋㅋ
嗚哇哇ㅓㄱㅇ

-

ZICO : 두메잉 다 유치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악
RT : 이형 유치함
RT : ㅗ더머겅ㅗ
Do'Main的人都很幼稚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악
RT @lilbo2: 這哥很幼稚
RT @uglyduck062: @Andupindahouse ㅗ更多(中指)ㅗ

-

KYUNG : 예 기대중~~~~
": 흐헣
RT : 릴보이 of 긱스 , 기리보이 한잔해요
mv 촬영중 ~ ! 1월 발매 예정
耶 期待中~~~~
"@lilbo2: 呼呼
RT @GrandLine_Ent: Lil Boi of Geeks, Giriboy在喝一杯
mv 拍攝中 ~ ! 1月發行"

-

宰孝 : 요즘 소리내서 웃는 프로그램이 3개 정도있는데
스튜디오C 미친듯 웃기다ㅋㅋㅋㅋ
우지호미쳤어ㅋㅋㅋ
最近讓我大笑的節目大概有三個
Studio C 瘋了似的好笑ㅋㅋㅋㅋ
禹智皓瘋了ㅋㅋㅋ

宰孝 : 일본갈때 필요한 옷들 손빨래 하다가 망할
샤워기 테러때문에 결국 샤워까지하고 나옴..
5시다 벌써 어여자야것다
手洗了去日本時要帶的衣服
但是壞掉得蓮蓬頭突然亂噴水結果連澡都洗好才出來..
已經5點了 要快點睡了

-

ZICO : 오늘 인뎁쇼 마뉘마뉘들 놀러오세요
롤링홀이아닌 브이홀에서 합늬다!!!
請來今天的Independent Show
不是Rolling Hall 是V Hall!!!

-

宰孝 : 因為演唱會的準備我又再次領悟到太欥的重要性ㅜㅜ
謝謝太欥

宰孝 : 깨달음이맞냐 깨닳음이
맞냐 의견이분분함 난 깨달음으로 알고있음..
我不確定怎麼拼領悟
可是在激烈的表決後我現在知道這樣拼才是對的了..

宰孝 :  콘서트 준비하면서 태일이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깨달음ㅜㅜ
고맙다 태일아 최종수정을 마치고 사라지겠음
안뇽BBC
因為演唱會的準備我又再次領悟到太欥的重要性ㅜㅜ
然後最終修改完我要走了
掰掰BBC

太欥 : 오늘 용돈 받은거 다안다
밥산다고 한거 녹음해뒀다. 하하하하
知道今天你拿到了零用錢
請吃飯的話已經錄音下來了. 哈哈哈哈

宰孝 : 누구세요?
你是誰?

-

ZICO :  오늘 인뎁쇼~~~~~!!!
재미써쑵늬다;;!ㅋ
今天 Independent Show~~~~~!!!
灰常好玩;;!ㅋ

KYUNG : 마자요 재밌었습니다~~!!
對啊 好好玩~~!!

-

MINO : 형 보고싶어요
哥我想你了

ZICO : ㅋㅋㅋㅋㅋㅋ
웃기지마아아아아아아아 민오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不要搞笑了啊啊啊啊啊啊啊 MINO呀 ㅋㅋㅋㅋㅋ

-

KYUNG : 아닌걸 알면서도...
" BBC: @BlockBkyung 경아 지금 답멘보내면 일주일후에
10cm커있을거야 이 누난 마법을 쓸수있어 물론 10cm가
줄어드는 마법도 쓸수있지 흠"
雖然我知道這不會發生...
"BBC: Kyung啊
如果你給我一個回覆 我會用魔法讓你長高10cm"

-

HANHAE : 내 핸드폰보는데
이거잃어버리면 니인생 쫑날듯
我現在在看我的手機
我覺得如果我把它弄不見你的人生就玩完了

ZIC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什麼啦...

-


2 則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