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2月31日

111128~1203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中翻 : 皮啾

-


ZICO : RT : 이쪽으로 
가시면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들을수잇을것같아요 .^^ 
귀기울여서 꼭들어주세요 항상사랑해주시는
팬분들사랑합니다 .!_ 
RT : 在這裡
你們到這就可以聽到我給粉絲們的留言了 . ^^
每次都給我滿滿的愛的粉絲們請多多聽它
粉絲們我愛你們 .!_

KYUNG : 들어보기~! 
聽它~!
泰允 : 這個是連結^^

BNS : 태운이 많이늘었데이!!
: 베스티즈에도 올라가게됫네요..
정말너무 기분좋아 !!!ㅎㅎ
뭔가 두꺼운옷하나를벗은느낌 ^^
홍보너무감사드려요 팬분들 ..^^”
泰允進步好多!!

-

ZICO : 누가 남아있을지. ㅎ
 誰會被留下. ㅎ (?)

-

宰孝 : 막내랑 탤이랑 목욕탕을 
갈꺼다 진짜 목욕만하고와야지 
항상 목욕탕가면 목욕탕비보다 계란값이 더나옴..
跟忙內還有太一一起去澡堂
我們真的只是去洗澡的
每次我們去澡堂買蛋的收據都會比實際上吃的多..

BNS : 계란값 목욕 값 내줄께 마이 무라
我會幫你們付澡堂跟蛋的錢所以勁情的吃吧

-

趙PD : ㅋㅋ 
영원할 줄 아는게 젊음 이지머 .. 괜찮아^^
 ㅋㅋ It's youth that you think would last forever .. It's okay ^^

-

ZICO : 설레발 이제 자제좀...
可以停止興奮嘛...

-

趙PD : 새벽일찍 블락비, 스텝들, 옷 백벌 버스로 뮤비 촬영장 보내고,, 
내 오랜 메니저와 둘이 방송국 가는데 웃기데이.. 
요며칠 밤새고 바빠서
몸살걸린 이친구가 이젠 야간 운전땐 눈도 잘 안보인다고 ㅋㅋㅋ
세월이 많이 변했구려
今天早上我把Block B, 工作人員, 還有一百套不同的衣服丟到巴士去拍MV的現場了,,
我長期的經紀人(?)跟我去了電台 很好玩..
因為他前幾天都一直醒著.忙碌著
所以這個病了的朋友說他晚上開車沒辦法在看的那麼清楚了 ㅋㅋㅋ
時間改變了許多事 


趙PD : 촬영 잘 되가나 코디 통화하는데
얘도 귀가 안좋은지 말귀를 잘 못알아먹네 ㅋㅋㅋ 
요즘 야단 도 많이 맞고 바쁜데 화이팅 해라 지은아 
我聯絡了cody問看看拍攝的情形順不順利
可是我覺得她耳朵有問題她似乎不懂我在說什麼 ㅋㅋㅋ
雖然妳最近很常嘮叨可是還是一直忙碌著 請fighting 지은啊

-

오승택 : 한해형밟기ㅋㅋ
 踩Hanhae哥ㅋㅋ

-

KYUNG : 힘!!!!!!!
動力!!!!!!!
(還是電=___=?)

-

ZICO : Andre3000 은 신급이다 . 
개짱 
Andre3000 根本神的階級 .
超讚

-

KYUNG : 저 살아잏습니다!!
我還活著!!

-

KYUNG : 그동안 전 약정 11개월남은 핸드폰 위약금내고 바꿔버렸어요 
민혁이형이 자꾸 놀려서...
我付完了本來是到11月的手機合約解約金了
敏赫哥一直在笑我...

KYUNG : 후.. 
: 놀린다고바꾼 그대이름은찌질이
 呼..
: 嘲笑你的 名字是輸家(?)
You who changed phones because you were made fun of - his name is Loser
 嚇我中文變更爛了OTZ

-

宰孝 : 배우한지민님은 알면 알수록 더 멋진사람인것 같다
越了解演員한지민我越覺得她是個美妙的人
 ?XD

-



Starry Night Writer : 真的受了很多苦的宰孝跟受"比較少"苦的ZICO&Kyung!! (?)
熟悉的臉孔在不熟悉的地方~ (?)
真的很高興認識你們 (?)
Block B一定會大發~_~

-

B-BOMB : 예전부터 계절에 상관없이 캐롤을 들으면 기분이 이상해진다
從小時候開始 不管什麼季節聽頌歌都會覺得很奇怪

B-BOMB :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롤추천!ㅋㅋ
Jane Monheit -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雖然那樣說 我還是想推薦一首頌歌!ㅋㅋ
Jane Monheit -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


스.씨 MC 우지호님은 게스트를 위해 웃음을 참읍시다......
EP.2 모두 본방사수 좀... 굽신... 
MC禹智皓先生 停止因為客人而故意的笑吧...... 
各位請看EP.2的live... 鞠躬...

-

宰孝 :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겠다 
요즘 컨디션이 안좋은가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겠다 
비몽사몽에 골골 거리기만 했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그런가
낼부턴 정신차려야지
我真的應該讓自己保持清醒.警覺
我最近的狀況似乎不是最好的
我真的不知道我每天是怎麼渡過的
我頭昏 生病 不舒服
可能是因為天氣突然變冷的關係
必須保持清醒

-

ZICO : 나란놈의 능력부족 아 한계치가 들어날때마다 바보가된기분이다
아아아아앙아으아누너더ㅓ터머ㅓㅇ 
언제쯤 베테랑이 될수이쓸까
每次我試著尋找我的極限我都覺得自己好像個傻瓜
아아아아앙아으아누너더ㅓ터머ㅓㅇ
我什麼時候才會變老手呢

ZICO : 낙심트윗을 남기면 항상 화이팅 메시지를 보내주시는 싸이코반형....!ㅋㅋ!
每次在我留一些失望的推時Psycoban哥都會推一些話來鼓勵我....!ㅋㅋ!

-

B-BOMB : 아직 오지않은 생일선물을 받았다! 
지방에서 올라오셔서 밤늦게까지 기다리셨다는데 
너무 감사하고 또 고맙다ㅜ 
잊지못할 생일선물이에요 감사해요!
我收到了一個提前的生日禮物!
她特別從郊區(?)來這還等到很晚
非常感謝還有謝謝ㅜ
我永遠都不會忘記這個禮物的 謝謝妳!

B-BOMB : 나만을 위한앨범인데 .. 
한장한장 넘길때마다 감회가 새롭다! 
힘받아서 더 열심히해야지ㅋ
是為我而做的相簿 ..
每翻一頁都會有感受到不一樣的感覺!
現在要更努力的工作了ㅋ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