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年12月31日

111203~13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中翻 : 皮啾

-

有權哥 : 有權來了~
好想他...
可是我們兩個都太忙了所以沒聊到天... 嗚...ㅠㅠ

-

HANHAE : 오!!!처음으로 밖에서 우리노래를 들었다아!!!!

宰孝 : 어디냐
你在哪

宰孝 : 어디냐고
我說你在哪

宰孝 : 10지마
不要忽視我

宰孝 : ㅠㅠ

HANHAE : ㅋㅋㅋㅋㅋㅋㅋ
나배터리가없었음 밖이다 조빱이여
ㅋㅋㅋㅋㅋㅋ
手機沒電了 我現在在外面

宰孝 : ㅋㅋㅋㅋ
헐 넌 힙합이다이거야??
나쁜말쓰지마 ㅋㅋ
난 못쓰니까...ㅋㅋㅋ
얼굴안본지가 쫌됐네
담에 너희 뮤비에 총맞은 동생이랑 같이보자
고기나다같이먹는거 어떨까해서
폰은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서 트윗으로남긴다
내폰어딨니 ㅠㅠ
ㅋ ㅋㅋㅋ
嚇 你是在說你玩Hip Hop對吧??
不要講髒話 ㅋㅋ *HANHAE罵他XD
我不能用那些字... ㅋㅋㅋ
有一陣子沒看到你了
改天約拍你MV的那個妹妹一起出來吧
去吃肉怎麼樣?
話說我不知道我的手機在哪所以我才留推給你
我的手機你在哪 ㅠㅠ 

HANHAE : 오케이 현지니랑해서 같이봅세 !!!!!!!!
닐니리야!!!
Ok 偶而找현지一起出來吧!!!!!!!!!!

宰孝 : 난 현진이의 인권을 생각해서 본명 말안하려다가
괜한 오해사고있는데 ㅋㅋㅋ
넌 가따 써버렸네ㅋㅋㅋ
사람들 오해함 내가 현진이 보고싶어서이러는줄 여기다가
오해하지말라고
써야겠따 고3때부터 친한동생이라고..
저기여 오해들말아요ㅋㅋㅋ
為了保護현진我故意不說出她的名字
可是現在有人誤會了 ㅋㅋㅋ
你才剛講 ㅋㅋㅋ
大家誤會說我推給你是為了想要跟현진見面
不要誤會
她只是個很親的妹妹
我高三時候就認識她了...
大家不要誤會喔ㅋㅋㅋ

HANHAE : 그러니 카톡으로물어보지 이 띠시야ㅋㅋㅋㅋㅋ 곧보자오
 所以你應該用Kakao Talk問的 笨蛋ㅋㅋㅋㅋㅋ 晚點見

HANHAE : 그리고 유현진 지금총맞아 죽었음 환생시켜야될듯;
還有 유현진在被槍射到後已經死了 我們應該讓她復活

-

宰孝 : 아 휴대폰 진짜 발달렸나...
啊 我的手機是有腳還是怎樣...

宰孝 : 발이 달렸으면 조금있따 지발로 다시 오겠지..
모르겠고 난 걍 자겠음 내일 찾아야겠다
잘자요들!
如果它有腳那它就會自己走回來找我..
算了我要去睡了 明天在找它
晚安!

-

太一 : 유권이가 선물받은 책중에 재밌어보이는 한권을 빼서 읽고있다가 괜히
마음이 찡해지는 페이지다ㅋ
엄마한테 잘해야겠다~
오랜만에 전화나해봐야징ㅋ
從有權收到的書裡拿了一本因為看起來很有趣
這頁讓我的心莫名的揪緊ㅋ
它讓我想對媽媽更好一點~
一陣子沒打給她了等等打給她ㅋ

CR: RK_Jaehyo
*書上內容

用很擔心的心情放下了電話筒
不知道去了哪裡連電話也不接的母親.
這麼晚的時間好不容易才能夠通話
我有一點的生氣問 到處都在下雪 這麼危險 到底去哪裡了
我們家媽媽用神色自若的語氣回答,

"當然是去看雪了呀."

應該要待在家呀!
天氣這麼冷 出去走著走著不小心摔倒受傷了怎麼辦!
母親對著開始嘮叨的我說,

"你媽媽我就算能活到一百歲
將來能夠看到下雪的日子也不會到50次
就這樣待在家裡覺得很可惜."

突然間我的心抽痛著
*

宰孝 : 눈은 1년에 한번오는게아니죠!
20번도 오지!
可是一年不只下一次雪!
至少20次!

-

KYUNG : 잠시후 심심타파!보이는 라디오로 만날수있어요!
不久後 深深打破!
你們很快就可以透過Bora看到了!

-

B-BOMB : 무사히 서울도착! 
항상 무한가르침 주시는 청주 비트온팝 K-Moon형에게 무한감사드립니다ㅠㅠ 
이번 일본콘서트를 기대하시라!ㅋㅋ
安全的回到首爾!
無限的感激清州Beat On Pop的K-Moon哥每次的教導ㅠㅠ
請期待這次在日本的CONCERT!ㅋㅋ

-

KYUNG : 어제 선물받은 목도리에서 나는 향기가 너무좋다
아침부터 기분좋게만듬..고마워요!
我喜歡昨天收到的圍巾的味道
讓我從早就開心到現在..謝謝!

KYUNG : 간만에 셀카!
久違的自拍!

-

B-BOMB : 아까 낮에 찍은 따듯한 셀카!!ㅋㅋ
오랜만.. 이다ㅋㅋ 
剛剛早上拍的溫暖自拍!!ㅋㅋ
好久了.. 這個ㅋㅋ

-

宰孝 : 沒有腳是最快.最能表達我的意思的形容 ㅜㅜㅜㅜ..

宰孝 : 還有
如果你們說團員們不親近 誰跟誰不好那種話
我會封鎖你

-

KYUNG : 잘자생여ㅋ
好好睡喔ㅋ

HANHAE : 악몽꿔랏 뉴질랜드인
祝你有個噩夢 你這個紐西蘭人

KYUNG : 가로수길지나는중이였는데 아직뛰는중?
 我剛要經過가로수路 你還在那跑步嘛?

HANHAE : 오키바리이제도착해따 태일이한테 안부좀;;ㅎ^*.ㅎ
 Ok 我現在到了 跟太一說我說HI;; ㅎ^*.ㅎ

-

HANHAE : 越是無視 我就會變得更加可怕
*ZICO在just follow的歌詞

 -

宰孝 : 머리가 복잡
腦袋好雜亂

-

KYUNG : 고...고마워요..
: 내가 앞으로 사랑할사람은 딱 세명이야.
하나는 지금까지사랑한너고
두번째는 지금사랑하는 너고
세번째는 앞으로 사랑할너야.
사랑해 죽을만큼..★
 謝...謝謝...
RT [FAN] 從現在起 我人生中只會愛三個人 .
第一個是你 我愛到現在的你
第二個是你 我現在愛的你
第三個是你 我未來愛的你.
我會愛你直到到死.. ★

HANHAE : 야 저분한테 내한테 저작권수령하라고
하셈 552402 01 702217 국민은행 정한해
啊 跟那個人說我有你的版權所以她要付錢
請匯錢到 552402 01 702217 國家銀行 鄭Hanhae

-

宰孝 : 요즘 기분이 안좋고 나쁜고민보다 기분 좋은 행복한 고민이 잔뜩
最近 比起有些讓我傷心的不好的煩惱 我有很多好的讓我開心的煩惱(?)

宰孝 : 我是釜山臉讚安宰孝ㅋ..

宰孝 : 啊 是誰駭我帳號ㅡㅡ

宰孝 : 아진짜 내가젤시러하는장난을 트위터에다가 쳐놓다니
아 우지호박경표지훈이태일ㅡㅡ
認真的說 不管是誰 我最討厭這種玩笑了
啊 禹智皓Park Kyung表志勳李太一ㅡㅡ

宰孝 : 아침일찍 녹화때문에 샵가는데
눈온다 벌써 일년이 훅 지나갔다
早上要錄音所以我正在買東西的路上
在下雪 一年就這樣咻的過去了

-

KYUNG : ㅋㅋㅋㅋㅋㅋ
: 박경 데뷔초 그리고 현재 비포애프터 감상하시죠
ㅋㅋㅋㅋㅋㅋ
 : Park Kyung 剛出道時期跟現在 你看

-

ZICO : 워너비와 그대로멈춰라 만드신 수퍼 프로듀사 에즈브레즈횽!!!
RT : produced by Assbrass
RT : 오잉? X-5 발매했네 :•0
'In Da House' 많이 듣고 즐겨주세요 ♪
生出Wanna B跟Freeze的超級製作人Assbrass哥!!!
RT : produced by Assbrass
RT : 喔? X-5的歌釋出了:•0
  請聽.享受 'In Da House'  

-

宰孝 : 헐 신선한 드립!
": 오빠, 천국에서 떨어졌을때 아프셨어요?"
嚇 新鮮的笑話!
": 歐霸, 從天堂掉下來真的會痛嗎?"

-

KYUNG : 검은색날개...?
": Q.박경은 겨드랑이에 날개가 있어서 노출못한다는게 사실인가요?"
黑色翅膀...?
"BBC Q. Park Kyung的手臂下是不是真的有翅膀所以他才不能露出來?"

-

ZICO : 조력자가필요하다. ( 오늘 굉장히 처진다아 )
我需要幫助. ( 今天感覺落後很多 )

-

宰孝 : ?

-

ZICO : john legend - green light
간만에 듣는데 역시쫭임
안드레 랩이 더짱임...
  john legend - green light
一陣子沒聽了 但依然還是最棒的
Andre的rap變得更讚了...

-

宰孝 : 요즘 김형중선배님의 그랬나봐 라는 곡이 너무 좋다.
最近很喜歡金賢重前輩的그랬나봐.

-

宰孝 :  한해 마감 잘하고
 希望你能愉快的結束今年

宰孝 :  2011년 한해는 어떤 한해였나요
2011年的HANHAE是怎樣的HANHAE
*宰孝在用憨憨的名字開玩笑
他的名字有"一年"的意思(?)

HANHAE :   보자보자하다가 한 2054년쯤볼듯 안재혀

宰孝 :  이번해가 지나가기전에 볼테니까 너무 걱정하지마라.
我們會在今年結束前見面 不要太擔心.

-

G.O : 지아코~~
ZI-A-CO~~

ZICO : 엇 ㅋㅋ 안녕하세요!!!!!!!!!
喔 ㅋㅋ Hello!!!!!!!!!

G.O :  언제 한번 미르랑 작업실 놀러가께~!ㅋㅋ
有時候一起來工作室跟MIR耍笨吧~!ㅋㅋ

ZICO : 아진짜여 미르형이랑 함 뵈요 ㅋㅋ
재미께 터킨바웃해요..!
阿真的 我們跟MIR哥見面吧 ㅋㅋ
一起聊些好玩的事..! (?)

-

宰孝 : 不是這個世界有問題 而是你怎麼去看它
會了解吧?

-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