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1月14日

120101~08 Block.B推特留言

Cr : B on the BLOCK
中翻 : 皮啾 ^~^

-

ZICO : 2012년 : 매순간을 마지막처럼.
2012年 : 要像是最後的珍惜每一刻

-

KYUNG :ㅋㅋ식상하게 새해복많이받으라고 안할께요
너무감사한 한해였어요
가족 멤버 관계자분들 그리고 BBC. 덕분에 많이
배워가는 중입니다 새해엔좀더
성숙하게 겸손하며 활동하는 제가될께요 THANK U!!!!!!
 ㅋㅋ 我不會老套的說希望大家新的一年能很幸運什麼的
可是我會說這將會是令人感激的一年
家人們工作人員們還有BBC. 謝謝你們
在新年我有很多事要學習
希望在宣傳期時我能夠成為一個更成熟謙虛的人THANK U!!!!!! 

-

B-BOMB : 언릉 봄이 왔으면...!!!
希望春天趕快來...!!!

-

ZICO : 간만에 초등학교 동창들 만나러 크크크크크크
동심의세계로!!
過了好久終於又看到我的小學同學了 크크크크크크
 回到充滿童心的世界!!

-

宰孝 :  今天. 從廣播聽到自己唱的SOLO我心臟病差點發作 唉

宰孝 : 원곡자 허각선배님께 죄송한밤..!
다들잘자요
내일부턴 다음앨범 쇼케이스연습!
 對許閣前輩感到抱歉的一個夜晚..!
大家晚安
要為我們下一張專輯的Showcase練習了 !

-

ZICO ㅡ마스터링 하러왓디.
인소뉘이익~~!!!
 為了mastering到這. (?)
Insonic~~!!!

ZICO  끝.
結束.

-

趙PD : officially done!!!!!!!
rolling w/Z 

-

B-BOMB 트위터 트렌드확인법좀 알려주세요~
제가 올라왔다는데 확인이안되요ㅜㅜ
要怎麼用Twitter看Trends~
他們說我現在在榜上可是我看不到ㅜㅜ

B-BOMB : 지금은 사라졌다네요~ㅎ;;
반짝!
하고 사라진..ㅋㅋ 
聽說已經沒了~ㅎ;;
證據!
然後消失了.. ㅋㅋ

-

KYUNG : 두번째미니앨범 마스터된것 들어봤는데 진짜좋다!!!!!
기대맘껏하세요
수록곡들 하나같이 타이틀곡감임!~!~!!
 我在聽迷你二輯的mastering 真的超棒!!!!!
你們可以盡量期待
每首歌都有當主打的資格!~!~!! 

Rhymer : 기대하마
我很期待

KYUNG : 기대하셔도좋습니다!!!ㅋㅋ
對它期待是對的!!!ㅋㅋ

-

ZICO 영화 독서 음악 여행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생활을 합시다 ~!
결코 노는게 아니에요 간접체험은 창작자에게있어 어느것보다 값진 재로가되니깐뇽
電影 閱讀 音樂 旅遊 試著把各種文化加到我們的生活裡~!
 不要把他們當做玩樂因為你能透過接觸這些活動幫助你的創意那類的 XD

-

趙PD : a pic taken by G.na ^^
용만형 규리 건모형 형돈 상렬형
용국 & pd babe

-

BNS : 블락비 서울 쇼케이스장 시설과 동선 확인차 탐방 중 입니데이
在Block B首爾Showcase的場地檢查設施

趙PD : 我們會公開一首新歌喔 韓國的BBC們

-

宰孝 : 요즘 준비하는 쇼케이스는 이번 새 미니앨범!
한국에서 하는거에요!
일본꺼라고 헛소문 내신분 누구여
我們最近在準備的Showcase是為了下一張專輯!
是在韓國!
誰亂製造謠言說是在日本的

宰孝 : 일본에서 제대로 기절
 在日本適當的昏倒

宰孝 : 더 웃긴건 진짜 잠든거임..
누가 찍었는진모르겠지만 카톡으로배송완료가떳길래ㅋㅋ
웃겨서올림 근데 나 어떻게 손을 저렇게 하고 자는거지ㅋㅋ
  更好笑的是我真的在睡覺..
我不知道誰拍了這張照片然後用Kakao Talk傳給我ㅋㅋ
 我上傳是因為太好笑了 我怎麼會舉著手睡覺ㅋㅋ

 -

KYUNG : 오랜만에 본 가족들 정말 행복하다!!
這段時間來第一次跟我的家人見面 好幸福!!

-

宰孝 : 노트북 찾았음 집에가서 셀카 올려야지
找到我的Laptop了 回家後會上傳自拍

宰孝 : 디카잭이없어졌다 이런
相機傳輸線不見了 該死的

宰孝 : 찾았다
找到了

宰孝  아오 왜 자꾸 트윗전송중뜨고 안올라가 ㅡㅡ
啊 為什麼它一直說'tweet sending'然後不上傳 ㅡㅡ

宰孝 : 싱가폴에서 일본팬분이선물해주신디카로!
간만의셀카 오글오글
 在新加坡用日飯送我的數位相機照的!
漂亮的自拍 오글오글 (?)

宰孝  드뎌 됐다 ㅠㅠ 휴 30분 넘게 씨름했네
 終於用好了ㅠㅠ
呼 花了超過30分鐘

-

MIR : 드디어오늘밤12시에엠블랙"전쟁이야"티저공개~+_+!!
저희도보고환호성을질렀어요 ㅋㅋㅋ
다들숨넘어가실준비하세요 ㅋㅋㅋㅋ
今天晚上12點終於要公開MBLAQ"전쟁이야"的teaser了~+_+!!
我們看到後都開心的大叫 ㅋㅋㅋ
準備好不能呼吸 ㅋㅋㅋㅋ 

ZICO : 오오오오오오오오!!
전쟁이다!!!!!
喔喔喔喔喔喔喔喔!!
전쟁이다!!!!!

MIR : 지아코 ㅋㅋㅋ
언제컴백이얌~!!
Zi-A-Co ㅋㅋㅋ
你們什麼時候康貝~!!

ZICO : 1월말이나 2월초 사이여!!크크크크
1月底或2月初!!크크크크

MIR : 오호 ㅋㅋㅋㅋ
지아코연습해서대기실에서보여줄께기대해 ㅋㅋㅋ
喔 ㅋㅋㅋㅋ
Zi-A-Co我會彩排然後在待機室表演給你看的 期待吧 ㅋㅋㅋ

-

j 아까 껀 자동색보정 눌린거고 이건 걍 원본! ㅋㅋ 하나 더 투척!!!! 어떤게 나은가요
 這張是自動色彩矯正前的
只是原本的! ㅋㅋ
再丟一張!!!!
哪個比較好

-

BNS : 이거 머임 이게 최선인가요? seoulmusicawards.com
這是什麼 你們只能做到這樣嗎?

太一  ....?
 
-

ZICO : 주차장에 들어설때마다 느끼지만..
관할하는 범위내서 필요이상으로 권력남용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신다.
허허 테러범으로 몰리는 기분....
유쾌해집시다!^~^
每次走進停車場都會有這種感覺..
就是人們超過管轄範圍還有濫用他們的權力.
不要把我當成那些恐怖份子....
讓我們一起開心點吧!^~^

ZICO : 보여드린건 손톱만큼인데
항상 최선을 다해서 응원해주시는 BBC
여러분들때매 힘낼수있어요!
늘 고맙습니다 one.
 我們才展現了一點點本領
BBC們總是一直給予我們最棒的應援
因為你們我們才有力量走下去!
一直都很感謝 one.

-


  太一 : 개봉박두 숙소에 있는 내 어항 으흐흐*ㅡㅡ*
 我在宿舍的魚缸終於開幕了 으흐흐*ㅡㅡ*

 ZICO : 으.....얄미워~~~~ㅜㅡㅜ 장난감 담가놓고싶다 ㅋㅋㅋㅋ
 啊.....奸詐~~~~~ㅜㅡㅜ
我想把我的玩具泡在裡面 ㅋㅋㅋㅋ

太一 : 손담굴 생각 하지마라 훗
不準試著把你的手泡進去 哼

-

宰孝 : 일하러가야지
정신차리자 근데 졸리다
要去做事了 我應該打起精神可是好睏

宰孝 : 거짓말안치고 핫식스4캔 레드불3캔
먹었더니 재정신이아님
不是騙人的 說喝了4罐 Hot Six跟3罐紅牛
我腦袋現在不太對

MINO : 感覺怎麼樣 我應該試試看嗎??

宰孝 : 很奇怪
感覺像是行屍走肉一樣

-

KYUNG :ㅋㅋㅋ
누나가 컴퓨터 정리하다 찾았다며
 ㅋㅋㅋ
整理姐姐電腦時找到的

 KYUNG : 야호! 
 呀吼!

-

B-BOMB : 눈뜨지않은셀카
閉眼睛自拍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