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3月12日

[CYWORLD] 120312 太一CY更圖!!

因為這次比較特別所以貼一下A____A

-

Cr: BLBINTL
中翻: 皮啾( ´ ▽ ` )ノ


비공개 협찬사진들 !!

스타일리스트 핸드폰에서 한장씩 몰래 빼내서 숨겨두고있었는데..

방명록에 하도 업뎃하라는 내용들이 많아서

몰래 꽁쳐논 이사진들이라도 올린당 ㅋㅋㅋ

불과 몇개월전이지만 다들 뭔가 풋풋하다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유권이는 너무 사랑스럽게 나왔..다.......ㅎ

未公開過的贊助照 !!
我偷偷從造型師姐姐手機裡偷出這些照片後就一直藏著它們..
在留言板收到叫我更新的留言
所以我現在上傳這些我藏起來的照片 ㅋㅋㅋ

雖然是幾個月前拍的但看起來還是蠻新鮮的 ㅋㅋㅋㅋㅋㅋㅋ
有權看起來特別美..美好.......ㅎ

TAGS: 未見的名人X檔案, Idol Block B, 請多多贊助, 我會拍多一點照片, 深夜的更新

-

2 則留言: